LIVE

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329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카스2가 계속 팅기는데 뭐때문인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8

퀘이사존 끢끆끢끆
464 01-19
0 잡담

고전(?)게임을 32:9 울트라와이드 해상도로 돌려보자.jpg 10

퀘이사존 불멸의용사
832 01-19
0 사이다

롤 화면 이동 시 화면 하단 일렁임(?) 끊김(?) 증상 5

퀘이사존 user_1120788
559 01-19
0 질문

수염이랑 머리카락 그래픽이 항상 이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097906
567 01-19
2 사이다

위쳐3에서 dlss4.5 지원 잘 되는 분 있나요? 9

퀘이사존 빅토리스마이트
925 01-19
1 질문

디아블로2 레저렉션 5클라도 버거워하는 제 컴퓨터 정상인가요? 2

퀘이사존 하민이아빠
616 01-19
2 사이다

엘든링 말레니아 미췬.. (Feat. 쏘울 개인사) 16

퀘이사존 godrepus
667 01-19
1 사이다

혹시 롤, 던파 동시에 하시는분 계실까요? 렉 문의 4

퀘이사존 컴린이2200
358 01-19
1 질문

스텔라 블레이드 할만한가요? 13

퀘이사존 user_970176
787 01-19
2 사이다

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기린아
1.1k 01-19
1 잡담

몬헌와일즈 아직 별로인가요? 16

퀘이사존 user_1111184
704 01-19
0 질문

언젠가 부터 프레임이 드랍됩니다 4

퀘이사존 MARCHEN
319 01-19
0 사이다

모든 게임이 62fps로 나오네요 도와주세요ㅜ 5

퀘이사존 서울옥션
464 01-19
1 사이다

스팀덱 OLED 512GB 중고구매 얼마가 적절할까요? 12

퀘이사존 Gingercats
1.3k 01-19
0 질문

배그 프레임이 너무 안나오는데 뭐가 문제일까요

퀘이사존 user_694643
338 01-19
0 질문

스팀게임 노바디원츠투다이(nobody wants to die) 엔비디아 앱설정

퀘이사존 user_1117902
385 01-19
1 잡담

배필 할인 놓쳤네요 2

퀘이사존 음식은간이자감
732 01-19
0 사이다

혹시 pc2개를 1개의 키보드와 마우스로 6

퀘이사존 DongGREE
443 01-18
0 사이다

배그 프레임올리는법좀 알려주세요ㅠ 3

퀘이사존 닉넴은7일에한번변경가능함다
670 01-18
0 사이다

cpu 사용량이 100인데 괜찮은건가요?? 4

퀘이사존 user_1120542
557 01-18
0 질문

게임 전체화면으로 해도 구석에 작게 뜸

퀘이사존 user_1120427
352 01-18
0 질문

게임 시작 하고 5분쯤 뒤에 사운드가 지직거리고 게임이 버벅여요

퀘이사존 user_1120521
350 01-18
0 질문

특정프로그램(롤) 블루스크린, 멈춤

퀘이사존 spoon315
390 01-18
0 사이다

스텔라 블레이드 하시는 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.. 9

퀘이사존 Mozzie
739 01-18
1 질문

스팀에 모동숲 같은 게임이 있나요? 5

퀘이사존 abcbmaster
1.9k 01-18
0 질문

특정 게임들이 프레임드랍이 너무 심한데 어떻게 해야하나요... 4

퀘이사존 아녕하쎄오
585 01-18
0 질문

큰화면(모니터, 티비)에 띄워놓으면 멋있는게임? 5

퀘이사존 우리집
574 01-18
0 질문

오공 dlss4.5 적용법 3

퀘이사존 user_935779
2k 01-18
1 질문

상위0.1%9070XT로 8K 정복해버리기 DLSS4.5가 참지리긴하네요 4

퀘이사존 내마음별
749 01-18
0 사이다

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 게임패스를 선택할때 8

퀘이사존 열무냉면
690 01-1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