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4070 12400f 600w괜찮을까요?

퀘이사존 user_774017
1 902

2023.08.17 16:12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파워 쿨러마스터 MWE 750 WHITE 230V V2 요거 중고로얼마에 팔릴까요? 2

퀘이사존 부얀
492 08-18
1 질문

슈플 리덱스vII 1300w 파워 불량 질문이용 3

퀘이사존 초코키보드
633 08-18
1 사이다

파워 Y자 케이블의 메인과 서브 커넥터 차이 4

퀘이사존 AkiAi
693 08-18
0 질문

멀티탭을 하나 더 연장해서 꼽으면 전력 활용에 문제가 생기나요? 2

퀘이사존 Paideia
891 08-18
0 질문

문제가 파워인지...램인지 ssd인지..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

퀘이사존 user_818514
316 08-18
1 질문

컴퓨터 파일이 계속 깨지고, 게임중 화면이 나갑니다. 4

퀘이사존 하하하28
895 08-17
1 잡담

시소닉 TX-1600 ATX 3.0을 너무 사고 싶습니다. 9

퀘이사존 컴퓨터가피로해
1.3k 08-17
1 사이다

지금 파워 3.0대장이 어떤거에요 ?? 1000w기준으로요 4

퀘이사존 좀만더버티자
1.5k 08-17
2 질문

파워 질문있습니다ㅠㅠ(msi mpg a1000g atx3.0 pcle5.0) 12

퀘이사존 보람다연
1.4k 08-17
1 질문

13600k 3080이면 750w정도면 충분한가요?? 2

퀘이사존 로엔21
852 08-17
2 잡담

시소닉 TX-1600 atx 3.0 설치했습니다 7

퀘이사존 트리가드
1.1k 08-17
1 질문

고용량 멀티탭 추천 부탁드립니다. 11

퀘이사존 lovelyo
8.6k 08-17
0 질문

4070 12400f 600w괜찮을까요? 1

퀘이사존 user_774017
902 08-17
1 사이다

게임중 전원 나가서 파워 문제일런지!? 9

퀘이사존 Gourry
570 08-17
0 질문

PC 고주파음 현상 질문 1

퀘이사존 고주파
585 08-17
0 사이다

컴린이 파워주문중 질문 2

퀘이사존 김꾸댕
341 08-17
1 사이다

10만원 안팎으로 괜찮은 파워 추천부탁드립니다. 12

퀘이사존 루도
812 08-17
1 질문

혹시 컴퓨터가 자꾸 꺼지는데 뭐가 불량 같으신가요 5

퀘이사존 user_640323
460 08-17
0 질문

파워랑 소비전력 잘 구하시는분! 7

퀘이사존 근보크
375 08-16
3 질문

1000w 파워 선택 도와주세요 9

퀘이사존 user_828689
1.3k 08-16
0 질문

7600 3070 가성비 파워 5

퀘이사존 user_809605
770 08-16
1 사이다

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.. 11

퀘이사존 까망
560 08-16
7 잡담

시소닉 파워가 왔습니다 23

퀘이사존 트리가드
1.9k 08-16
1 사이다

rx590 파워 500w으로 괜찮을까요?? 2

퀘이사존 후루루깡궁
1.4k 08-16
0 질문

7800X3d 4070ti 파워 용량 5

퀘이사존 user_828689
4.2k 08-16
2 사이다

잘만 TeraMax II 1000W 파워 사용해도 괜찮을까요?? 5

퀘이사존 수리부엉
2k 08-16
1 사이다

4080 질렀는데 PRIME PLATINUM PX-1000 파워로 사용 가능한가요 5

퀘이사존 sodakismet
545 08-16
0 질문

위즈맥스 850w atx3.0 쓸만한가요? 1

퀘이사존 user_771985
658 08-16
0 사이다

디아하다가 컴터가 갑자기 꺼졌는데... 1

퀘이사존 까망
288 08-16
1 질문

4070ti 관련 파워 문의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베리멜론
473 08-1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