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디아하다가 컴터가 갑자기 꺼졌는데... 1

퀘이사존 까망
288 08-16
1 질문

4070ti 관련 파워 문의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베리멜론
473 08-16
1 사이다

정격파워 관련 문의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871097
210 08-16
0 질문

컴퓨터 갑자기 꺼지는건 파워때문인가요? 4

퀘이사존 user_871234
290 08-16
0 사이다

7900xtx 파워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59334
792 08-16
0 질문

업그레이드 하려는데 파워 바꿔야 될까요?(견적) 1

퀘이사존 Cycle
330 08-16
0 사이다

파워 뒷부분에 표시되어있는 ATX 3.0 (PCIE5) 1

퀘이사존 후부리
487 08-16
1 질문

컴퓨터 안켜짐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Senie3
535 08-15
0 질문

파워 에코 모드 사용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870432
1.6k 08-15
1 질문

커세어 cx750 35000적당가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809120
1k 08-15
2 정보

맥파에서 FPS용 12vhpwr 케이블이 나왔네요 2

퀘이사존 짜가짱가
604 08-15
1 질문

segotep power 1350g 일반컴에서 쓸만한가요? 3

퀘이사존 user_809120
695 08-15
0 사이다

뻥파워인가요? 2

퀘이사존 Fisz0e
792 08-15
1 잡담

다나와에서 8월 16일 오전에 파워서플라이 특가있네요. 7

퀘이사존 PC801
822 08-15
0 질문

ATX파워서플라이 초보 질문 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771985
321 08-14
0 사이다

파워서플라이 모듈러 케이블 호환 2

퀘이사존 라이젠쇼군
418 08-14
1 질문

스컬 850SM MODULAR ATX 3.0 80PLUS 모델을 구매했는데 4070ti 그래픽카드와 연결가능... 4

퀘이사존 햄복한하루
886 08-14
0 사이다

지금컴퓨터가 파워가고장같은데 3

퀘이사존 제주홍이
305 08-14
0 잡담

SKULL 1000XM ATX 3.0 GOLD 파워 장착하였습니다. 4

퀘이사존 Rokii
582 08-14
0 질문

90도 12vhpwr 4090 조택 에어로 쓰시는분 계신가요? 2

퀘이사존 BlueLily
540 08-14
0 질문

컴퓨터 멈춤 증상 질문드려요

퀘이사존 user_850351
255 08-14
0 사이다

해외에서 한국컴쓰기 4

퀘이사존 user_798932
386 08-14
0 사이다

10년전 파워에 6+2핀 , gpu용 맞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869896
348 08-14
0 잡담

듀크 1000w 특가 존버... 4

퀘이사존 spec-4
681 08-14
1 잡담

1200w atx3.0 기다리는데 안뜨네요 2

퀘이사존 컴린사전
452 08-14
1 질문

파워서플라이 PCIe 5.0 관련해 질문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MaRa2126
366 08-14
1 사이다

내부청소 후에 전원이 안들어옵니다 2

퀘이사존 cucumberhater
318 08-14
0 질문

파워 문제가 맞는지 확인 가능할까요?

퀘이사존 라루인
212 08-14
0 사이다

시소닉TX-1600 3.0 질문있습니다! 2

퀘이사존 기로이
510 08-14
1 사이다

Fsp 파워 둘 중 선택하라면 어떤게 나을까요? 2

퀘이사존 Inthymoon
568 08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