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파워 고주파 1

퀘이사존 넥넴쓰
551 07-27
1 질문

안텍 네오에코 파워에서 탄냄새가 납니다.(Antec NeoECO 850w gold) 1

퀘이사존 user_860614
1.6k 07-27
6 잡담

앱코도 ATX 3.0 파워서플라이 출시하네요. 반전있습니다. 14

퀘이사존 PC801
1.3k 07-27
1 사이다

이거 파워 행사하는데 별로일까요? 7

퀘이사존 avxg
455 07-27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퓨터 전원이 한번에 들어오지가 않습니다. 2

퀘이사존 로얄고구마
337 07-27
0 정보

닥플 안텍에 이어 앱코도 atx 3.0 신상 파워가 출시되는군요.

퀘이사존 할렘하소서
493 07-27
3 정보

쿨마 1100w, 1300w sfx 파워 다나와 등록! 4

퀘이사존 새싹뿌리
1k 07-27
0 사이다

우연히 레이드맥스 파워를 구했는데요 이거 아시는 분 있나요? 1

퀘이사존 riya
260 07-27
0 잡담

마이크로닉스 AS 및 사용기

퀘이사존 user_850270
587 07-27
0 잡담

시소닉 GX-1300 골드 소음 괜찮네요 2

퀘이사존 Master6156
589 07-27
0 사이다

고수님들 파워 부족한지 봐주세요 꾸뻑 2

퀘이사존 minss
360 07-27
0 질문

600w 파워 맥스엘리트 vs 마이크로닉스 1

퀘이사존 황제펭귄2호
2.7k 07-27
0 사이다

7800x3d 4080에 쓸 파워를 골라봤습니다.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user_786150
1k 07-27
0 질문

테스트기에 -12V는 뭔가요? 2

퀘이사존 곧터질수냉
289 07-27
0 질문

갑자기 전원 꺼진 후, 켜졌다 꺼지는 증상입니다. ㅠㅠ 3

퀘이사존 쇼팽좋아
506 07-27
0 사이다

파워부족으로 cpu클럭 저하현상이 나올수있나요? 8

퀘이사존 pth
1.4k 07-26
0 질문

슈플 이 제품 13에 괜찮나여? 1

퀘이사존 user_765703
411 07-26
0 질문

국내 파워 제조사별 AS 새제품 교환 정책 3

퀘이사존 앒딿맋춚픾캆툵핥꿄앉싻빩랐졺넯
1.5k 07-26
0 잡담

MSI MPG A1000GPCIES GOLD 사용기 ( 프리;플로우 반본체 구매 )

퀘이사존 user_835298
526 07-26
0 사이다

파워 전원선 규격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860101
1.4k 07-26
1 질문

화이트 파워 vs 6

퀘이사존 자두과자26
759 07-26
4 잡담

1300w 파워 구매 잘 한듯 싶네요 4

퀘이사존 플로피디스크
1.2k 07-26
0 사이다

소음 싫고 돈 없고 700w는 넘어야겠고 하면 뭘사야 하나요?ㅠ 9

퀘이사존 나는엘모
1.5k 07-26
0 질문

해당 제품 얼마쯤에 팔릴까요? 3

퀘이사존 Qkrxjn
295 07-26
1 사이다

파워서플라이 교체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되요 11

퀘이사존 user_771985
453 07-26
1 사이다

파워빼고 드래곤볼 다모았는데 파워추천해주세요 ㅜㅜ 4

퀘이사존 뚜꾸리
398 07-26
1 질문

7500f 4060ti 파워 추천 가능할까요?? 7

퀘이사존 군돌이
9.1k 07-26
0 질문

파워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목표는전역컴
227 07-26
0 질문

전원스위치를 누르면 바로 안켜집니다. 4

퀘이사존 댓성
377 07-26
0 질문

i7 12700f + rtx3070 파워 600W써도 괜찮은가요? 3

퀘이사존 테베즈
1.5k 07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