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atx 3.1 파워 출시 날짜가 어떻게 되나요? 3

퀘이사존 IlIlIlI
704 10-18
0 질문

잦은 재부팅으로 인해 고민입니다… 9

퀘이사존 팅겨서죽겠습니다
365 10-18
0 사이다

1200W 업글고민 (구매완료) 5

퀘이사존 Dandy
531 10-18
0 질문

.. 2

퀘이사존 일곱나무
375 10-18
2 사이다

1200w atx 3.0 파워 업그레이드 질문 드립니다 5

퀘이사존 삼마왕자
395 10-18
0 사이다

7500f 4070ti 2

퀘이사존 바우
642 10-18
1 질문

파워 엑셀 700w 플랫케이블 이게 뭔가여?? 1

퀘이사존 user_683322
347 10-18
0 질문

파워살때 케이스나사 조이는곳이 안맞을경우 봐야하는게 뭔가요?;; 5

퀘이사존 써니S
1.1k 10-18
1 사이다

1000w 파워 사용 예정인데 멀티탭 써도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KUO0O
1.6k 10-18
0 사이다

중고나라에 파는 건데 이런거 사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UeharaArmy
402 10-18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파워 용량이 아슬아슬해 보여서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. 5

퀘이사존 나여
323 10-18
0 질문

12핀 직결이라는게 뭔가요? 3

퀘이사존 ouragil
526 10-18
0 사이다

파워 이상증상이 있습니다 2

퀘이사존 미오미우
270 10-18
0 사이다

500와트 전원이 부족할까요? 2

퀘이사존 쿠로쿠마
478 10-17
2 질문

슈플 리덱스7 LEADEX vii 12v 직결 문의 6

퀘이사존 물잇꾸럭
599 10-17
1 질문

보통 파워서플라이 크기 다 똑같은거 아닌가요?;;; 10

퀘이사존 써니S
727 10-17
0 질문

컴터를 켜면 팬만잠깐 돌다가 부팅이 멈춥니다 어디문제일까요? 3

퀘이사존 김축구
433 10-17
0 사이다

파워서플라이 둘중에 어떤게 좋을까요?? 9

퀘이사존 묵은지김치찜
518 10-17
1 질문

새 파워 증상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시월1
276 10-17
0 사이다

시소닉 FOCUS GOLD GM-750 Modular 무상교체 관련 질문 4

퀘이사존 눈표범
859 10-17
0 질문

7800x3d + 긱바 4090 겜오씨 + MSI A850GL 4

퀘이사존 wireframe
867 10-16
0 질문

컴퓨터 증상 질문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삼류예술가
255 10-16
0 사이다

7500f 4070ti 파워 추천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바우
1.6k 10-16
0 사이다

파워 해체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액션
316 10-16
0 질문

파워 용량 질문드리겟습니다. 6

퀘이사존 하노이지남K
375 10-16
17 질문

초보) 에너지 옵티머스 1000w atx 3.0 파워 터짐 ㅠㅠ 20

퀘이사존 피가츄
4.6k 10-16
4 잡담

마이크로닉스 파워 a/s 후기 5

퀘이사존 별삼
999 10-16
0 사이다

엊그제부터 파워에서 희한한소리가 납니다 11

퀘이사존 뽀삐는잘못없어
491 10-16
1 사이다

13900k 4090 1000w 괜찮나요?? 3

퀘이사존 아다파괴자
905 10-16
0 질문

12600kf + 2070super 조합 파워 질문입니다 4

퀘이사존 GofyXXX
492 10-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