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커세어 ax1600i 는 atx3.0 아닌가요?? 2

퀘이사존 user_818058
1.2k 10-23
0 사이다

파워 2개중 추천좀요 8

퀘이사존 츠카사아오이
403 10-23
0 사이다

ATX PS2라는 파워 규격의 사이즈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. 2

퀘이사존 5나누
779 10-23
1 질문

이정도 구성에 정격500w면 제 생각엔 차고넘칠것같은데... 5

퀘이사존 하브v
1.1k 10-23
0 질문

파워 모자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622767
264 10-23
0 질문

nzxt 1200w gold 1

퀘이사존 Hestiger
514 10-23
0 질문

cpu풀로드시 파워에서 찌르르소리 3

퀘이사존 user_726775
570 10-23
0 질문

시소닉 파워 질문 6

퀘이사존 user_892297
1.1k 10-23
2 질문

둘 중 하나 결정을 내리기 힘드네요 8

퀘이사존 J1eon
490 10-22
0 질문

파워 용량이 부족해서 HDD 에러가 발생하나요? 2

퀘이사존 Cycle
422 10-22
0 질문

1000w로 이거 충분히 돌리나요? 4

퀘이사존 user_577974
367 10-22
0 질문

질문있습니다. 간헐적 모니터꺼짐+부팅시 모니터안켜짐+그래픽카드 안돌아감 3

퀘이사존 젓란명맛코초트민
654 10-22
0 사이다

전원코드 커넥터쪽에 있는 구멍은 어떤 역할을 하는지요? 2

퀘이사존 비디치
428 10-22
1 사이다

선생님들 이 제품 괜찮은 파워인가요?? 4

퀘이사존 user_893429
446 10-22
0 질문

파워 핀 불량인가요 .. 새로 주문했는데 요즘 컴퓨터라 모르겠네요 고수님들 부탁드릴게요 10

퀘이사존 user_890281
459 10-22
0 사이다

750W vs 800W vs 중고1000W 2

퀘이사존 자오니
1.1k 10-22
3 질문

4090 12vhpwr 케이블연결 5

퀘이사존 양지렁이
705 10-22
0 질문

음; 메인보드 파워 연결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24494
354 10-22
1 사이다

1000W ATX3.0 파워는 1000W 국내인증 안 받아도 상관없는지요? 6

퀘이사존 비디치
677 10-21
0 질문

쓰리알시스 ak800s 80 plus standard 이거 가성비로 좋나요? 5

퀘이사존 jennys
455 10-21
0 사이다

14700k 관련 질문 드려요 1

퀘이사존 roboca
885 10-21
0 질문

맥스엘리트 파워 질문 있습니다 ㅠㅠ 11

퀘이사존 Tammy
763 10-21
2 사이다

슈퍼플라워, 뉴젠 추천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881468
1.4k 10-21
0 질문

슈플 그래픽카드 90도 케이블 써보신분 계신가요? 5

퀘이사존 KUO0O
725 10-21
0 질문

팬만 풀로 돌고 부팅이 안됩니다.. 4

퀘이사존 컴퓨터재밌다
682 10-21
0 사이다

이 케이블 rtx4090에 써도 되는지요?? 6

퀘이사존 지구인으로환생
537 10-21
8 잡담

슈플파워 as좋네요 8

퀘이사존 하료쵸
1.2k 10-21
0 질문

파워 1

퀘이사존 장비뉴비
219 10-21
2 사이다

Atx3.0 케이블 구부러짐 이정도는 어떤가요? 5

퀘이사존 탕짜면
722 10-20
0 사이다

파워쪽에 꼽는 CPU 보조전원 단자는 원래 7핀인가요? 3

퀘이사존 비디치
2.8k 10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