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fsp 1200w 플래티넘 vs 슈플 1300w 골드 어느제품이 고주파 잘잡을까요? 3

퀘이사존 절대컴린해
2.5k 10-26
1 질문

800w ~ 850w 파워 어떤게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Cycle
1.7k 10-26
0 사이다

맥스엘리트 파워 초기불량 2

퀘이사존 난바카
715 10-26
0 사이다

사양은 이정도인데 10만원 미만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오버클록킹
477 10-25
0 질문

슈퍼플라워용 90도 직각케이블 불량인가요? 2

퀘이사존 IlIlIlI
664 10-25
0 질문

만리 4060에 쓸 파워 추천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리리
2.2k 10-25
0 질문

교체용 펜 추천

퀘이사존 user_894387
253 10-25
0 질문

파워 케이블 더 꽂으러면 파워를 빼야하나요? 5

퀘이사존 IlIlIlI
406 10-25
0 사이다

제파워가 8핀3개짜리 그래픽카드 쓸수있나요? 6

퀘이사존 user_644833
879 10-25
0 사이다

PC 조립해서 왔는데 이거 뭔가요? 4

퀘이사존 Lv1샛별
371 10-25
0 질문

파워 어댑터 아무거나 끼워두 되나염? 3

퀘이사존 user__700585
347 10-25
0 질문

이 제품 쓰시는 분 있나요? 8

퀘이사존 user_887271
443 10-25
2 질문

4080 파워추천부탁드립니다 12

퀘이사존 user_887271
10k 10-25
1 질문

파워를 계속 써도 될까요?? 6

퀘이사존 곰말
431 10-25
2 잡담

슈플 리덱스7 1000w에 4090 ㄱ자 케이블 체결모습 5

퀘이사존 DDoBaGi
1.3k 10-25
0 사이다

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비교부탁드려요 ^^ 2

퀘이사존 도토리대장
2k 10-25
0 질문

700~750W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TANGchan
1k 10-24
1 질문

파워 둘 중 추천좀요 7

퀘이사존 툴랴
382 10-24
2 사이다

에너지 옵티머스 vs 마이크로닉스 뭐 사야할까요 9

퀘이사존 제발당첨제발당첨
1.7k 10-24
0 질문

컴퓨터 사망한거 같은데 어떡하죠.. 4

퀘이사존 트러플
377 10-24
0 사이다

단순 노후화로 인한 소음도 무상 AS 되나요? 9

퀘이사존 평생컴알못
621 10-24
0 잡담

최근 보니 딥쿨 재고 던져버리네요. 2

퀘이사존 PC801
1.5k 10-24
1 사이다

. 11

퀘이사존 당근먹는애옹
376 10-24
0 질문

이사 후 생긴 파워 고주파 ㅡ 9

퀘이사존 니나누
683 10-24
0 질문

파워 온오프스위치 아래 버튼 질문 2

퀘이사존 호구스
1.4k 10-24
0 질문

600w로 가능한 사양일까요? 5

퀘이사존 나무빗
474 10-24
0 사이다

파워를 새로살려고하는데 고민이 있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894009
536 10-24
0 질문

pk800d 딥쿨 그래픽카드 케이블이 2개면 안되는 그래픽카드가 많은가요? 2

퀘이사존 문경지키미
1.8k 10-23
0 사이다

파워 고주파 무슨 문제일까요?? 6

퀘이사존 니나누
567 10-23
0 질문

고사양게임 중 셧다운 현상 원인이 뭘까요.. 6

퀘이사존 얼나
1.3k 10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