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파워 잘 아시는 분들께 질문 드립니다. 12

퀘이사존 bossjin
788 10-01
0 질문

메인보드 12핀 연결할 때 3

퀘이사존 user_644991
616 10-01
2 사이다

벽 콘센트가 문제인건 확인 못하나요? 2

퀘이사존 충동구매방지
1k 10-01
1 사이다

어떤 파워가 적절할지 너무 고민입니다 ㅠㅠ 7

퀘이사존 감자토마토스프
1.3k 10-01
0 질문

둘 중 어떤 파워가 더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J1eon
504 09-30
0 사이다

슈퍼플라워 파워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joyuriz
640 09-30
0 사이다

시소닉 제품도 ATX3.1 준비중이겠죠? 5

퀘이사존 redtiger
2.4k 09-30
0 사이다

커세어 sf750 파워선 2

퀘이사존 두부는산책중
766 09-30
0 사이다

5년전에 산 제품인데요.. 4

퀘이사존 김재원임
364 09-30
2 사이다

Rtx 4090 권장 파워용량과 전력제한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HansolJang
1.4k 09-30
1 질문

파워 고장인지 여쭤봅니다 2

퀘이사존 user_700115
428 09-30
0 사이다

4070ti 나 4080 atx3.0 필요한가요?? 3

퀘이사존 써니S
1.7k 09-30
0 잡담

멋대로 재부팅 되는거 은근 신경쓰이네요 2

퀘이사존 루도
771 09-30
1 사이다

WIZMAX 750W 80PLUS GOLD 이거써도될까요 ?? 4

퀘이사존 베인충의품격
651 09-30
3 잡담

Antec NeoECO 850W + 6900XT 전원 꺼짐 증상 해결 2

퀘이사존 BackSpace
722 09-29
0 질문

컴퓨터 파워 고민

퀘이사존 ㅋㄹㅇ
322 09-29
0 사이다

ATX 3.1 나오면 3.0은 나가리되는 건가요? 1

퀘이사존 기로이
1.7k 09-29
0 질문

파워서플라이pcie 연결 질문 1

퀘이사존 어렵다이노무컴
244 09-29
0 잡담

시소닉 GX 1300 소음 괜찮네요

퀘이사존 user_761792
453 09-29
2 잡담

다시는 중고로 사지 않겠습니다. 3

퀘이사존 충동구매방지
1k 09-29
0 질문

rm850e atx 3.0 문의 4

퀘이사존 띵딩
941 09-29
2 질문

4090 넵튠+7800x3d에 850w 파워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덕구집
1.2k 09-29
0 잡담

(투표) 메인컴 파워서플라이 몇W짜리 쓰시나요? 1

퀘이사존 퀘찰코아툴
384 09-29
3 질문

MSI MAG A850GL 파워가 폭발했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880303
6.2k 09-29
1 사이다

컴퓨터는 계속 작동 중인데, 파워가 꺼지는 소리가 납니다. 4

퀘이사존 tealzluna
1.5k 09-29
1 사이다

파워를 변경해줄지 고민되네요 9

퀘이사존 sp12
398 09-29
1 질문

AMD 7500F RTX2060SUPER 2

퀘이사존 리넨
1.6k 09-28
0 질문

셧다운 파워 문제일까요? 1

퀘이사존 556677
426 09-28
0 사이다

컴퓨터 시스템 종료후에도 컴퓨터 작동 3

퀘이사존 rosted
358 09-28
2 질문

atx 3.1 파워 기다릴만한가요? 4

퀘이사존 루돌프와산타
2k 09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