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컴퓨터가 자꾸 무한 재부팅 합니다. 파워 문제일까요?? 1

퀘이사존 user_887092
429 09-25
0 질문

겜할때만 전원이 자꾸 나가네요 ㅠㅠ 컴 전문가 형님들 도와주십쇼! 20

퀘이사존 컴잘알되고싶은컴린이
458 09-24
0 질문

Atx 3.0 환불 할까 ...? 3

퀘이사존 user_877101
854 09-24
0 질문

파워 3구 전원선 연결시 rgb부품들 번쩍 하시나여?? 5

퀘이사존 찬이아빠
418 09-24
0 사이다

ATX 3.0 그냥 사도 상관없나요? 1

퀘이사존 LuciaWho
685 09-24
1 질문

에너지 옵티머스 1000w 쓰시는분 계신가요 2

퀘이사존 user_875043
960 09-24
0 사이다

파워 중고판매 할려고 하는데 1

퀘이사존 코늄
654 09-24
3 잡담

요즘 쿨마/안텍은 파워 쪽에서 많이 조용하네요 6

퀘이사존 hon3y
1.4k 09-24
1 질문

500w로 5700x 3070(8,6핀) 괜찮을까요..? 2

퀘이사존 야메컴학사
730 09-24
0 사이다

컴알못 파워 몇가지 질문좀할게용 4

퀘이사존 카이리88
303 09-24
3 질문

지금 atx3.0 파워 사면 안되나요? 12

퀘이사존 야들야들해
1.5k 09-24
0 질문

파워에서 간헐적으로 짧게 부스럭?바사삭? 소리가 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74636
796 09-24
0 질문

4080 생각 해서 12핀 장착 가능한가 하고 파워를 봤더니.. 2

퀘이사존 르릇땅
544 09-24
1 사이다

파워 소음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user_867636
334 09-24
1 사이다

850W 파워 고민 3

퀘이사존 아카사탕
632 09-23
0 질문

파워에서 이상한 소리가 납니다. 7

퀘이사존 호앵ㅇㅅㅇ
12.1k 09-23
0 질문

파워는 돈을 아끼지 않는게 좋겠죠? 2

퀘이사존 야들야들해
628 09-23
0 질문

atx 3.0가 2.0에서 넘어갈 정도로 좋은건가요? 9

퀘이사존 quqwls111
1.3k 09-23
1 잡담

파워 구매 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나는외계인
423 09-23
0 사이다

안텍 NeoECO 1000w 파워 어떤가요? 1

퀘이사존 컴알못인생
1k 09-23
0 사이다

게임 도중 재부팅 OR 컴퓨터 멈춤 3

퀘이사존 user_823261
461 09-23
0 질문

일본파워규격) 정말 큰일나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3

퀘이사존 baegwon
1.4k 09-23
1 질문

초기불량 파워로 교체했다가 메인보드가 죽기도 하나요? 1

퀘이사존 -153
690 09-22
0 잡담

파워에 전원케이블이 없다... 2

퀘이사존 끝이없다
521 09-22
2 질문

파워 위아래 어디가 맞나요? 6

퀘이사존 탈리야
941 09-22
3 사이다

RTX4090에 슈플 SF-850P14XE 사용가능 할까요? 13

퀘이사존 막쳐묵스
1.1k 09-22
0 질문

다음중 가장 기피하고 싶은 파워 조합은 어떤건가요? 2

퀘이사존 열무냉면
571 09-22
3 질문

1000와트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 시소닉 듀크 슈플 5

퀘이사존 runicz
1.2k 09-22
0 질문

이걸 500w로 커버 가능할까요? 8

퀘이사존 친구야너때문이야
614 09-22
1 질문

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차또라이
602 09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