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질문

지금 atx3.0 파워 사면 안되나요? 12

퀘이사존 야들야들해
1.5k 09-24
0 질문

파워에서 간헐적으로 짧게 부스럭?바사삭? 소리가 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74636
793 09-24
0 질문

4080 생각 해서 12핀 장착 가능한가 하고 파워를 봤더니.. 2

퀘이사존 르릇땅
540 09-24
1 사이다

파워 소음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user_867636
326 09-24
1 사이다

850W 파워 고민 3

퀘이사존 아카사탕
630 09-23
0 질문

파워에서 이상한 소리가 납니다. 7

퀘이사존 호앵ㅇㅅㅇ
12.1k 09-23
0 질문

파워는 돈을 아끼지 않는게 좋겠죠? 2

퀘이사존 야들야들해
626 09-23
0 질문

atx 3.0가 2.0에서 넘어갈 정도로 좋은건가요? 9

퀘이사존 quqwls111
1.3k 09-23
1 잡담

파워 구매 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나는외계인
420 09-23
0 사이다

안텍 NeoECO 1000w 파워 어떤가요? 1

퀘이사존 컴알못인생
1k 09-23
0 사이다

게임 도중 재부팅 OR 컴퓨터 멈춤 3

퀘이사존 user_823261
456 09-23
0 질문

일본파워규격) 정말 큰일나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3

퀘이사존 baegwon
1.4k 09-23
1 질문

초기불량 파워로 교체했다가 메인보드가 죽기도 하나요? 1

퀘이사존 -153
688 09-22
0 잡담

파워에 전원케이블이 없다... 2

퀘이사존 끝이없다
514 09-22
2 질문

파워 위아래 어디가 맞나요? 6

퀘이사존 탈리야
937 09-22
3 사이다

RTX4090에 슈플 SF-850P14XE 사용가능 할까요? 13

퀘이사존 막쳐묵스
1.1k 09-22
0 질문

다음중 가장 기피하고 싶은 파워 조합은 어떤건가요? 2

퀘이사존 열무냉면
566 09-22
3 질문

1000와트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 시소닉 듀크 슈플 5

퀘이사존 runicz
1.2k 09-22
0 질문

이걸 500w로 커버 가능할까요? 8

퀘이사존 친구야너때문이야
613 09-22
1 질문

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차또라이
600 09-22
0 질문

Atx3.0파워에 라데온 그래픽 카드 못쓰나요???? 8

퀘이사존 률루랄랄
787 09-22
0 질문

PC 조립후 전원이 안들어오는데 파워서플라이 문제일까요? 3

퀘이사존 lrem
359 09-21
1 질문

파워 추천 좀 부탁드려요 6

퀘이사존 호두햄찌
628 09-21
2 사이다

시소닉 vs 맥스엘리트 vs 슈플 13

퀘이사존 아임띄뀐
2.9k 09-21
0 질문

고주파로 교환받은 파워도 고주파가 있네요 1

퀘이사존 꾸물럭
560 09-21
0 사이다

5800x3d , 4070ti 750w gold 파워로도 괜찮을까요? 6

퀘이사존 비콘
2.7k 09-21
1 사이다

콤퓨타 문제 없이 쓰고 싶어요 ... 5

퀘이사존 Fliveo
526 09-21
4 질문

atx3.1 이 나온다던데 질문 좀 드려요.. 13

퀘이사존 와떠F
6.8k 09-21
1 잡담

시소닉 ATX 3.0 GX시리즈 국내 출시했네요. 8

퀘이사존 PC801
970 09-21
1 사이다

본체에 문제가 생겼을까요??? ㅠㅠ 2

퀘이사존 아기강아지
313 09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