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i7 12700f + rtx3070 파워 600W써도 괜찮은가요? 3

퀘이사존 테베즈
1.5k 07-26
0 사이다

슈플 vs FSP 750 파워 어떤게 좋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855351
1.1k 07-25
4 잡담

제가 파워 고르는 브랜드 기준 9

퀘이사존 ROM
1.4k 07-25
0 사이다

850W 파워 선택 너무 고민입니다. 5

퀘이사존 user_786150
1.4k 07-25
0 사이다

3060ti 글카 파워 연결 5

퀘이사존 쑤쑤깡깡
556 07-25
0 사이다

토르 1200 16핀 케이블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아메리칸컬컬
497 07-25
1 질문

잘만은 3대장에 못끼나요? 9

퀘이사존 avxg
2.8k 07-25
0 질문

파워 테스트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Ale10
275 07-25
3 사이다

잘만vs슈플 어떤게 더 나을지.. 11

퀘이사존 바다안개
2.1k 07-25
0 사이다

4080에 750w 파워 써도 될까요?....jpg 6

퀘이사존 섀도하트
1.8k 07-25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파워는 무상 AS기간 내에 고장이 나면 리퍼 제품으로 교환해 주시나요? 5

퀘이사존 공범
4k 07-25
0 사이다

PC 사용중 파워가 나갑니다... 1

퀘이사존 user_859607
463 07-24
0 사이다

파워 전자파음(?) 문제 5

퀘이사존 JYeol
703 07-24
0 사이다

갑자기 다운해버리면 파워문제일까요? 5

퀘이사존 성공기원
320 07-24
1 사이다

파워에서 소리나는거 같은데... 왜그러는걸까요? 3

퀘이사존 나는엘모
284 07-24
0 질문

안녕하세요. EVGA 지포스 RTX 3060 GAMING D6 12GB <- 파워 500w 괜찮을가요? 7

퀘이사존 sdkfsd12
645 07-24
1 질문

(영상있음) 컴퓨터가 안켜져요... 제발 도와주세요.. 제발ㅠㅠ 10

퀘이사존 진루시퍼
380 07-24
5 사이다

다크플래시 vs 시소닉 9

퀘이사존 I리우I
3k 07-24
0 질문

80플러스 스탠다드랑 골드랑 차이가 크나요? 4

퀘이사존 ROM
718 07-24
2 질문

부품이 동시다발적으로 고장났는데 범인을 못찾겠습니다. 5

퀘이사존 흑흙
671 07-24
1 사이다

공랭에서 짭수로 바꾸려는데 파워 괜찮을가요?ㅎㅎ 2

퀘이사존 SE HWAN FPV TV
393 07-24
0 사이다

4090에 적당한 파워 문의 드립니다 3

퀘이사존 뿌웨이
506 07-24
0 사이다

[FPS : ANTEC : 맥스엘리트] 조언부탁드립니다! 5

퀘이사존 다윗
553 07-24
0 질문

슬리빙케이블 질문드려봐요 3

퀘이사존 서로사랑하라
873 07-24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린이 파워관련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내가왓샴
285 07-24
0 사이다

컴퓨터가 1초만에 꺼지는데 파워불량일까요? 4

퀘이사존 바흐람
1.1k 07-24
0 사이다

규격 좀 큰 커세어 파워 호환 가능한지 궁금해요 2

퀘이사존 user_858857
295 07-24
0 질문

컴퓨터가 하루 안썼더니 안켜집니다. 1

퀘이사존 목표는전역컴
320 07-23
0 질문

해당 상황에서는 파워 테스트 어떻게 하나요? 2

퀘이사존 당근양파
520 07-23
0 사이다

FSP 파워 A/S 하려 합니다. 1

퀘이사존 JYeol
589 07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