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7800x3d 4070ti세팅 예정 파워질문 2

퀘이사존 론앨
819 04-18
2 사이다

사무용 컴퓨터 파워로 적합한것 찾습니다 4

퀘이사존 셔빗
724 04-17
3 잡담

접지 제거하니 파워 고주파가 작아졌네요 ㅋㅋ 6

퀘이사존 다롱맨
3.6k 04-17
1 사이다

파워 용량 질문있습니다 . rtx3080 스트릭스 6

퀘이사존 서스타
496 04-17
3 잡담

시소닉 as 명불허전이네영.. 2

퀘이사존 librarry
1.2k 04-17
1 사이다

FSP HYDRO PTM PRO 1200W Platinum ATX 3.0 (PCIE5) 2

퀘이사존 포블리3004
1k 04-17
1 질문

슈퍼플라워 파워 고주파... 9

퀘이사존 다롱맨
3.6k 04-17
0 사이다

시소닉 px-1600 파워 전원케이블 명칭이 따로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섬놈통우
777 04-17
2 질문

파워 500W인데 그래픽카드 2070 바꿔도 될까요? 5

퀘이사존 user_826758
923 04-17
2 질문

850w 시소닉 골드 풀모듈러 vs FSP 골드 풀모듈러 ATX3.0 7

퀘이사존 user_781712
1.3k 04-17
1 사이다

파워 고수님! 추천 부탁드립니다 ㅜㅜ 9

퀘이사존 크로스파이어
410 04-17
3 잡담

파워 업글 할려고했는데 이미 조립이 들어가서 못하게되었어용! 5

퀘이사존 크로노스피어
416 04-17
1 질문

둘 중에 어느게 더 나은가여? 5

퀘이사존 힝구..
688 04-17
0 질문

CPU 보조전원 질문 드립니다 3

퀘이사존 River
365 04-17
15 잡담

msi 파워 cs이노베이션 다녀왔습니다 13

퀘이사존 썬메리
2.9k 04-17
3 질문

파워 냄새? 6

퀘이사존 user_489621
468 04-17
1 질문

모듈러 케이블 vga를 cpu로 사용해도 가능? 2

퀘이사존 user_825497
471 04-17
0 질문

EVGA 파워서플라이 케이블 2

퀘이사존 user_825497
470 04-17
0 사이다

5600G 노그래픽카드는 200W 파워로 충분한가요? 8

퀘이사존 빛그림
2.3k 04-17
0 사이다

슈플 메인보드 24핀에다가 4

퀘이사존 아임띄뀐
421 04-17
0 사이다

파워 추천해주세용 2

퀘이사존 쿠낙사
486 04-17
1 질문

I9 13900K + 4070ti 3

퀘이사존 user_827573
2.1k 04-17
0 사이다

파워터짐 질문 6

퀘이사존 다스0
1.9k 04-17
2 질문

전원만 꼽아도 고주파가 나는데 4

퀘이사존 RYU21
414 04-16
0 사이다

4070ti 파워 케이블 질문 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351316
574 04-16
1 질문

안녕하세요 파워에서 나는 소음에 관해 질문합니다 1

퀘이사존 user_681039
366 04-16
0 질문

파워 소음 관련 질문드려요 8

퀘이사존 BravoOscar
382 04-16
3 사이다

700W 충분할까요? 5

퀘이사존 김혜준
563 04-16
2 사이다

MAXWELL DUKE 제품은 어느 업체가 위탁생산하나요? 4

퀘이사존 오버클록킹
1.3k 04-16
1 사이다

작업용 조립pc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807529
693 04-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