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풀모듈러 파워 교체 질문있습니다. 8

퀘이사존 user_703982
798 04-16
2 질문

5600x 에 4080 을 달려고합니다 파워 봐주세요 5

퀘이사존 황사장나빠요
731 04-16
1 사이다

콘센트만 꽂아도 고주파음이 나면 파워 문제겠죠? 7

퀘이사존 수키와
1.3k 04-16
1 사이다

컴린이 파워 추천해주세요ㅠㅠ 4

퀘이사존 잔뜩화난꿀벌
330 04-16
3 질문

사이버펑크 플레이 도중 강제 셧다운 현상 6

퀘이사존 정주영
726 04-16
0 사이다

마이크로닉스 캐슬론 m 파워 문의드려 봅니다 2

퀘이사존 히라세
710 04-16
0 질문

견적 이제 파워만 남았는데요.. 고민입니다! 4

퀘이사존 한국의쫄다
435 04-16
0 사이다

10년된 마닉 600w로 4070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닥스해
1.2k 04-16
1 질문

ATX3.0 지원 제품 중에 가성비가 좋은건 어떤게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오버클록킹
815 04-15
0 질문

파워 캐이블 이거 정상인가요 2

퀘이사존 혓바닥긴녀석
268 04-15
1 사이다

파워에 6핀두개 뿐이라서 그래픽카드를 못돌려요 ㅠ 7

퀘이사존 user_826733
1.2k 04-15
1 사이다

전원만 연결해도 소음 5

퀘이사존 고갱센터
306 04-15
1 사이다

아직 시소닉은 4090전원케이블 90도케이블은 못구하는거죠..? 5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892 04-15
0 질문

1000W 시소닉 VS FSP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배부른저금통
1.6k 04-15
1 질문

9940x + 4070ti는 750W로 충분할까요?? 1

퀘이사존 역학자
446 04-15
1 질문

지금 530w를 쓰고있는데 혹시 파워가 딸리는걸까요 ㅠㅠ 2

퀘이사존 밥뭐먹
259 04-15
1 질문

파워 고주파음일까요? 3

퀘이사존 라이프핵
570 04-15
0 질문

USB 전압에 대한 궁금증 1

퀘이사존 할린퀸젤
268 04-15
1 질문

모던2 튕김 혹시 파워문제일까요? 6

퀘이사존 user_774580
291 04-15
2 사이다

컴린이 주의) 파워서플라이 소음 팬교체 vs 서플라이 교체 8

퀘이사존 연두색곰팡이
3.3k 04-15
1 질문

MWE 650W BRONZE 호환문제..? 3

퀘이사존 원평웅
536 04-15
3 잡담

파워를 새로 샀는대 고주파에 정신이 아득해진다 5

퀘이사존 내머
1.3k 04-14
1 질문

파워 선택 부탁 드립니다 4

퀘이사존 팀레전드유도주짓수
465 04-14
1 사이다

13900k 3060 파워 4

퀘이사존 슬물아범
648 04-14
2 사이다

4070에 물릴 파워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.. 6

퀘이사존 한국의쫄다
5.1k 04-14
1 사이다

전원이 안켜지는데 사진좀 확인 부탁드려요. 8

퀘이사존 jangghost
333 04-14
1 사이다

파워 부족현상인지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게마인샤프트
594 04-14
1 잡담

파워 고주파 때문에 고민이네요 4

퀘이사존 냐옹이와
436 04-14
1 질문

마이크로닉스 모듈러 파워 as 문의 5

퀘이사존 히라세
714 04-14
1 사이다

850w 파워 선택 해주세요 3

퀘이사존 삼장마법사
695 04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