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5600x+3060ti는 파워 몇이나 필요할까요? 2

퀘이사존 두근두근아제우스
1.9k 03-26
0 질문

이거 괜찮은거 맞죠?

퀘이사존 HK416
213 03-26
1 사이다

파워 선정리하는 이거.jpg 뭐라고 부르나요? 3

퀘이사존 KIM애용
743 03-26
0 질문

i9 13900k 와 2070super 인데 파워 용량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382956
691 03-26
2 사이다

시소닉 FOCUS GOLD GM-850 Modular 질문있습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414390
3.3k 03-26
0 사이다

4090 수평장착시 케이스강화유리와 간격 질문입니다 4

퀘이사존 Muri
319 03-26
0 사이다

4070TI 8핀질문좀요 4

퀘이사존 kanghyunwoo
393 03-26
0 사이다

파워 추천 좀 부탁드려요! 3

퀘이사존 마프메
464 03-26
0 사이다

파워 연결하는 방법 알려주세요!!! (진짜 초보입니다) 4

퀘이사존 초보임니다
600 03-26
0 질문

Xfx 6900xt merc black 파워 2

퀘이사존 user_818133
481 03-25
0 질문

(컴린이) CPU 8+4+4 선 무조건 2개 필요할까요? 3

퀘이사존 user_817021
422 03-25
0 질문

13600k + 6900xt 파워질문 2

퀘이사존 user_818133
426 03-25
0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 후 파워 고주파.. 교체가 답인가요? 1

퀘이사존 다롱맨
683 03-25
0 사이다

5600x + 3090 슈프림 750W로 될까요? 2

퀘이사존 독점반대
725 03-25
0 질문

파워 전원 나감 현상 질문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816633
337 03-25
1 잡담

기가바이트 UD1000GM 왜 싼데 인기가 이리 낮은가 했더니 1

퀘이사존 Tomong
1k 03-25
0 질문

컴퓨터 교체시 기존 파워 전원 케이블 사용 및 멀티탭 사용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SMILESLIME
509 03-25
0 사이다

파워팬 교체 궁금해요 3

퀘이사존 초반러쉬
733 03-25
0 사이다

토르 1세대(850p)는 40시리즈 어떻게 쓰죠; 2

퀘이사존 다온하온
324 03-25
0 질문

파워문제인가여? 1

퀘이사존 쿼드제로
206 03-25
0 사이다

마닉 600w bronze로 r5 5600 + 6800xt 버틸수 있을까요 3

퀘이사존 Knox
587 03-25
5 질문

1000w급 파워서플라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. 11

퀘이사존 미묘한
1.3k 03-24
0 질문

Pny 4080+13700k+8000램오버 sf750으로 버틸수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아임띄뀐
737 03-24
0 질문

시소닉 TX 기본케이블 VS MOD케이블 2

퀘이사존 라이안
340 03-24
0 잡담

커세어용 90도 어댑터 구입했습니다.

퀘이사존 사랑합니닷컴
511 03-24
1 사이다

동생 덕에 또 파워 고민 하게 만드네요... 3

퀘이사존 사아칸푸우
453 03-24
3 질문

4090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818383
5.4k 03-24
0 사이다

3090 hof 구입을 하게 될것 같은데 파워 관련 질문 드려 봅니다. 4

퀘이사존 마우스
420 03-24
1 질문

파워 배송받았는데 박스파손 교환될까요? 2

퀘이사존 Cosmic
429 03-24
0 질문

파워 문제로 윈도우 설치가 안될수도 있나요? 2

퀘이사존 로즈겔러
478 03-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