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파워 상세 설명 80 인증이 뭔지 궁급합니다! 2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484 03-15
0 질문

파워 전원넣으면 딱딱거리는 소리 4

퀘이사존 user_813197
1.4k 03-15
1 질문

파워 초기불량 맞나요? 2

퀘이사존 앤트맹
760 03-15
0 사이다

파워 as 기준 질문이에요. 2

퀘이사존 귤토리
328 03-15
2 사이다

5600 x 3060ti 에 물릴 파워 4

퀘이사존 user_775926
610 03-15
1 잡담

1600W 슈플 티타늄이 싼 이유가 뭔가요? 2

퀘이사존 하층민
1.2k 03-15
0 질문

파워 왔는데 이게 무슨 케이블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799461
373 03-15
1 잡담

Asus Rog Loki SFX-L 1000W Platinum 도착했어요 2

퀘이사존 컴초보s
1.2k 03-15
1 질문

파워서플라이 소음(팬소음 X) 여부 5

퀘이사존 루테인간
593 03-15
0 정보

안텍 neoeco 850W 플래티넘에 40시리즈 쓰실분들은 보세요 2

퀘이사존 뿡빔
814 03-15
1 사이다

파워 터진걸까요...? 3

퀘이사존 에르크군
396 03-15
0 질문

12VHPWR 커넥터 호환성 문의드립니다 4

퀘이사존 호랑나비한마리가
434 03-15
1 사이다

FSP hydro g pro 850W 케이블 질문입니다 6

퀘이사존 더줘더곤볼
1.2k 03-15
0 사이다

파워 질문 드려요. 7

퀘이사존 악증
328 03-14
1 사이다

4070ti/4080 파워 질문 6

퀘이사존 천랑의별
728 03-14
0 사이다

파워 견적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M200
232 03-14
0 사이다

850W 사용하려는데 안 부족할까요? 6

퀘이사존 컴린이시라요
736 03-14
0 사이다

안녕하세요. 파워 질문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자메이카통닭
407 03-14
0 잡담

녹투아 팬 넣은 파워는 왜 안 나올까요? 5

퀘이사존 Naudmw
1.6k 03-14
1 사이다

750w fsp/슈플 중에 어떤게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812557
1.2k 03-14
2 잡담

내 컴퓨터는 저주받았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809904
341 03-14
1 질문

파워 추천해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814644
378 03-14
1 사이다

30만원 이하 파워 추천해주세요 (ATX 3.0) 4

퀘이사존 user_605499
762 03-14
3 사이다

7950X3D + 4080 파워 850W atx3.0 으로 충분한가요 ? 3

퀘이사존 진토냥냥
2.5k 03-14
1 질문

마이크로닉스 vs 맥스엘리트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Nell
3.7k 03-14
0 질문

A750 500w 1

퀘이사존 A0990
826 03-14
0 사이다

마닉 WIZMAX 1050W 80 P 풀모듈러 ATX 3.0 - 4070TI 언더볼팅 고주파 발생 1

퀘이사존 차가운별빛
725 03-14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클래식 GD와 ASTRO GD 차이? 3

퀘이사존 user_811066
1.6k 03-13
1 질문

4천번대 글카 사용하려는데 atx 3.0이 아닌 파워를 사용해도 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787830
1.1k 03-13
0 질문

요근래 파워 팬소음과 발열이 심해진거 같습니다 2

퀘이사존 음료상자
510 03-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