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에너지 옵티머스 1000w 쓰는데 요새 두근두근하네요 8

퀘이사존 흑토백토
1k 03-18
0 사이다

파워조립중인데요 선관련질문입니다! 4

퀘이사존 돈없는대학생
293 03-18
2 사이다

한달전에 집앞 컴퓨터 수리하는곳에서 파워교체했는대 24

퀘이사존 장비여행중
871 03-18
0 사이다

마닉 900w 실버 vs 850w 골드 4

퀘이사존 abcdefghijklmn
2.3k 03-18
0 질문

파워에서 위이잉 소리나요 7

퀘이사존 v촌놈v
639 03-18
0 사이다

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Matel02
359 03-18
0 사이다

5600x 3070 파워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띠귿끼억
526 03-18
1 사이다

파워 atx3.0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-165
909 03-18
0 사이다

12+4핀이 뭔가요?? 2

퀘이사존 user_630354
626 03-18
0 사이다

파워 바꾸고 고주파에서 해방됐네요. 4

퀘이사존 스킬라니
696 03-18
0 잡담

파워 소음인줄 알고 파워를 바꿨는데 1

퀘이사존 찍땅
325 03-18
0 질문

잘만 as원래 빠른가요? 2

퀘이사존 찌부띠
733 03-18
0 사이다

FSP 파워... 5

퀘이사존 다롤
703 03-18
0 사이다

멀티탭 ON/OFF에 따른 고주파 질문 6

퀘이사존 Naudmw
1.6k 03-18
0 질문

(살해일지) 살면서 처음으로 파워를 죽였습니다 1

퀘이사존 답답함과분노
368 03-18
1 질문

FSP HYDRO G PRO 1000W ATX 3.0 VS 시소닉 GOLD GX-1000 8

퀘이사존 과앙
1.7k 03-17
0 질문

컴퓨터 해당 소음이 어디서 나는지 알고 싶습니다 3

퀘이사존 체리킴
558 03-17
0 사이다

파워에서 스파크 소리가 나는거 같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734746
530 03-17
0 질문

마닉 위즈맥스 1050w 플레티넘 atx3.0 사용하는 사람 있나요? 1

퀘이사존 -165
661 03-17
0 사이다

선생님들 이거 파워선 불량일까요? 6

퀘이사존 마이클쓰
438 03-17
0 잡담

파워를 위아래를 바꾸니까 고주파가 사라지네요... 2

퀘이사존 스킬라니
532 03-17
0 사이다

msi meg 1300 파워 괜찮나요? 4

퀘이사존 madmaxbul
953 03-17
4 잡담

FSP HYDRO Ti PRO 1000W 후기와 고주파 17

퀘이사존 Naudmw
2.7k 03-17
0 질문

FSP 메인보드 케이블 질문 3

퀘이사존 Naudmw
383 03-17
1 질문

이런 소음 들어보셨나요? (곡성 주의) 1

퀘이사존 페논
370 03-17
0 잡담

고주파, 팬소음으로 3번째 파워를 사러... 1

퀘이사존 Naudmw
478 03-17
0 정보

be quiet 파워 12vhpwr 직결 케이블 출시했네요. 2

퀘이사존 완마콩두스터
581 03-17
0 질문

파워 둘중 하나 골라주세요~~

퀘이사존 로즈겔러
316 03-17
1 사이다

be quiet 파워 고민중입니다. 조언 및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마파초
1.1k 03-17
0 사이다

슈퍼플라워 850w 케이스 호환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쿠크다쓰
385 03-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