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시소닉 tx-1300 구입했는데요 3

퀘이사존 라이안
728 03-23
0 질문

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 11

퀘이사존 레몬우유
565 03-23
0 사이다

파워칼라6950xt 파워문의 4

퀘이사존 user_807605
568 03-23
0 질문

flex 초미니 파워 쓰는분 계시나요?? 2

퀘이사존 감귤제국
1.1k 03-23
1 사이다

5800x3D + 3060ti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!! 2

퀘이사존 그냥잔고가부족해요
1.7k 03-22
1 사이다

850w짜리 파워 추천이요. 2

퀘이사존 sky2008
1k 03-22
0 질문

4070ti에 파워를 뭘 써야 할지 제품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817803
1.1k 03-22
2 잡담

FSP HYDRO Ti PRO 1000W 고주파 AS 교체로 해결 2

퀘이사존 Naudmw
1.6k 03-22
0 질문

FSP HYDRO G PRO 1000W 골드 ATX 3.0 가격어때요? 4

퀘이사존 user_403479
1k 03-22
0 사이다

13700k에 4070ti넣으면 파워 뭐써야 하나요 3

퀘이사존 아즈락
1.7k 03-22
1 사이다

행님들 컴알못인데 서플라이 바꿔야하나요 3

퀘이사존 빅홍
280 03-22
0 질문

파워 750w 추천해주세요..!

퀘이사존 user_694978
522 03-22
0 사이다

antec 750w + 4070ti 4

퀘이사존 맛보스
537 03-22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합니다만 전원핀 관련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HomeAlone
368 03-22
2 사이다

안녕하세요 4090 구매예정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평촌창투
354 03-22
1 질문

fsp 850 atx vs 슈플 850 플레티넘 3

퀘이사존 여러가지모음
842 03-22
2 질문

씨소닉 파워 케이블 피복이 녹아서 공기중에 가루로 날릴 수 있나요? 5

퀘이사존 pttkla
1.3k 03-22
1 사이다

12400 + 5700xt 이 파워로 사용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RomanceForMoon
432 03-22
1 질문

현 파워로 글카 추가시 감당 되려나요..? 7

퀘이사존 슈토렌
426 03-22
1 질문

파워 케이블 알아보고 있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17956
278 03-22
0 사이다

마지막 드래곤볼 결정장애가 왔습니다. 도움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814980
484 03-22
1 사이다

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00W 80PLUS 230V EU 좋나요? 1

퀘이사존 sky2008
1.9k 03-21
0 사이다

5800 3d , 4080 컴린이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~ 3

퀘이사존 여러가지모음
682 03-21
1 잡담

케이블 모드 12vhpwr 90도 어뎁터 참고사진 5

퀘이사존 GIN
1.3k 03-21
0 질문

DC to DC 파워 4

퀘이사존 전복
536 03-21
0 질문

비콰이엇 파워를 구매했는데 케이블만 별도로 다시 구매가능할지 모르겠네요 3

퀘이사존 TerraformMars
476 03-21
0 질문

작업용 컴 7950X 에 쓰일 파워 추천부탁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user_817021
2.3k 03-21
0 질문

4070 Ti 750w 파워 두 개 중 너무 고민됩니다...

퀘이사존 섀도하트
792 03-21
1 사이다

쿨러마스터 VS 시소닉 3

퀘이사존 user_529938
1.3k 03-21
0 질문

모뎀 어뎁터만 꽂으면 파워에 고주파 소리가 커지는데

퀘이사존 Naudmw
850 03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