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3

4090 팔고 왔네요

퀘이사존 user_514548
13 5790

2025.02.08 19:32

댓글: 13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9060XT AS 유통사 거부 해결 방법? 8

퀘이사존 피아니스
92 27분 전
0 질문

5090 가격 언제 좀 떨어질까요? 7

퀘이사존 깨비아빠.
101 40분 전
1 질문

5070ti와 5080에 대한 질문 5

퀘이사존 가즈아99
99 45분 전
0 질문

[질문] ZOTAC GTX1080Ti 우측 8핀 연결 시 PC 전원 자체가 안 들어옵니다 1

퀘이사존 yohan418
38 54분 전
0 잡담

이래서 긱바 써멀젤은 피하라는 군요. 1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144 57분 전
1 잡담

스팀 머신 gpu 성능이 처참하네요 5

퀘이사존 감귤머신
107 57분 전
6 잡담

지포스 아이들링에서 고주파가 들리는 분들 한번 보세요.

퀘이사존 나롱이아빠
134 1시간 전
1 질문

5070ti 선택지... 팰릿 게이밍프로-S vs 컬러풀 토마호크 7

퀘이사존 AGRS
123 2시간 전
7 잡담

돌고돌아 5090 화스트랄 8

퀘이사존 앨빈
354 2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 카드 고민... 2

퀘이사존 user_816291
94 2시간 전
0 질문

글카 선택 조언점요.. 4

퀘이사존 어쩔티비
116 2시간 전
0 질문

5090 팬 코일소리,,, 15

퀘이사존 user_1147708
218 3시간 전
0 사이다

이게 그래픽카드 고주파음인가요 ? 7

퀘이사존 GGOLu
98 3시간 전
8 잡담

저는 5090 쓰는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22

퀘이사존 어로스아리
690 3시간 전
0 질문

도움요청) 그래픽카드 골드핑거 결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ㅠㅠ 4

퀘이사존 LemonWine
181 3시간 전
2 잡담

스팀머신 너무 실망스럽네요 13

퀘이사존 hon3y
371 3시간 전
2 질문

5080 길이때문에 이 중 쿨링 괜찮은 제품 하나만 추천 부탁드립니다 15

퀘이사존 user_935009
206 4시간 전
2 잡담

어제 첨으로 고주파를 경험했습니다. 하지만...고주파 없습니다..ㅜ 6

퀘이사존 user_1054849
213 4시간 전
0 질문

듀얼오리 세팅.. w가 다들 낮으신가요? 2

퀘이사존 여기는처음
153 5시간 전
2 잡담

이런경우는 조립을 잘못한건가요? 6

퀘이사존 배가고픈레후
242 5시간 전
0 정보

7800XT Win10 adrenalin 자동 업데이트 후 드라이버 망가짐. 5

퀘이사존 대우IQ1000
212 5시간 전
0 사이다

팬 늘어나면 원래 기본적인 소음이 늘어나는건가요 ?? 4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209 5시간 전
1 사이다

새 컴 맞추려고 드래곤볼중인데 9070XT 커넥터 번 문제 8

퀘이사존 ONLYBLUE
246 6시간 전
5 정보

4k 144 돌리는데 9070xt, 5070ti, 5080, 5090 21

퀘이사존 user_1054849
713 6시간 전
1 잡담

9070xt 타이치 타스 점수 괜찮나요 5

퀘이사존 샷또르
223 10시간 전
1 잡담

또 라데온 드라이버 찐빠냈네요 6

퀘이사존 Lo.oL
600 11시간 전
1 잡담

5090 발열 얘기가 참 우스웠는데.. 14

퀘이사존 윰댇
738 12시간 전
1 질문

[그래픽카드 고주파] 이거 AS 맡기는게 맞나요?? 7

퀘이사존 user_1109014
314 13시간 전
2 잡담

기변 자주 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25

퀘이사존 60지옥
489 14시간 전
5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10

퀘이사존 FFNAVI
487 15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