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1

3080 서멀패드 교체 후 온도상승 및 나사 마모 질문드립니다ㅠㅠ

퀘이사존 user_514548
11 1426

2021.05.10 04:50

댓글: 11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타스 점수가 비정상적으로 낮게나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687453
19 6분 전
0 잡담

5080뱅가드 pcb burn 후기

퀘이사존 user_1110702
33 7분 전
0 잡담

글카도 주인을 잘 만나야 되는가 봅니다 ㅜㅜ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33 7분 전
0 잡담

게임할때 프레임레이트 무조건 켜고 보시는분 계신가요? 11

퀘이사존 신성혜린
142 55분 전
1 잡담

9070XT 뽐뿌와서 바꾸려다가 그냥 눌러앉았습니다. 3

퀘이사존 user_750328
116 1시간 전
1 잡담

라이저 키트로 글카 세우기 해볼까요,, 3

퀘이사존 두부나라
70 1시간 전
4 잡담

와 5090 가격ㅎㄷㄷ 미리 구매한게 신의 한수네요. 9

퀘이사존 스타라이트
302 1시간 전
4 잡담

컴터 들고다닐때 쓸려고 구매했습니다 9

퀘이사존 쏘혜피
260 1시간 전
0 질문

전체창모드로 게임할시 그래픽카드 로드율 떨어짐 3

퀘이사존 싸늘하다
105 1시간 전
3 잡담

5070ti 토마호크 수령기~~ 1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209 2시간 전
2 질문

글카세우신 분들 라이저 어떤거 쓰시나요? 18

퀘이사존 쏘혜피
312 3시간 전
4 잡담

쪼꼬미가 신났떠요. 12

퀘이사존 레환사
507 3시간 전
0 질문

중고 그래픽카드 풀로드 고주파음 질문 6

퀘이사존 십정동곧미남
128 3시간 전
6 잡담

간만에 글카 바꾸네요 9

퀘이사존 수소와전기
442 3시간 전
0 잡담

RTX 5080으로 구동한 패스트레이싱 비교스샷 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465 3시간 전
0 질문

Asus 5060 dual oc 8g vs gigabyte 5060ti aero질문드립니다 14

퀘이사존 부산마시마로
110 4시간 전
3 정보

듀얼모니터 사용시 한쪽 화면 안나오는 증상 해결법. 2

퀘이사존 디썬
148 4시간 전
1 잡담

다른 제조사 글카 까려면 써보고 게임돌려보고 까는게 맞다고 봅니다. 9

퀘이사존 user_1054849
306 4시간 전
0 질문

글카 변경후 pc재부팅증상 10

퀘이사존 user_1145939
137 4시간 전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슬롯 먼지 관리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바사칸
85 4시간 전
8 잡담

9070xt 글카 고주파 폭탄 돌리기 당했네여 ㅋㅋㅋㅋ 18

퀘이사존 홍토닉
1.1k 4시간 전
0 잡담

VRAM 온도 관련.. 5

퀘이사존 베레니스
160 5시간 전
0 사이다

라이저킷 장착하는데 시간얼마나 걸리나요 ?? 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256 5시간 전
3 잡담

9070xt mercury 짧은 사용기 4

퀘이사존 el1te99
220 5시간 전
1 질문

불칸5080 고주파로 입고예정.. 유통사 도우정보 5

퀘이사존 꿀통
173 5시간 전
0 질문

게임 프레임을 무제한으로 하니까 핫스팟 온도가 95도까지 가는데 센터 가야할까요 17

퀘이사존 user_1044617
244 5시간 전
1 질문

중고로 팔려고하는데 가격 얼마를 받아야할까요?? 8

퀘이사존 user_1090955
238 5시간 전
2 사이다

9070 xt 겜오씨 84정도면 괜찮은가요? 9

퀘이사존 메그니토
259 6시간 전
2 사이다

워크스테이션용 GPU는 왜 다 블로워 스타일인가요? 9

퀘이사존 hon3y
312 7시간 전
14 잡담

에이 씨-벌 선 존나 넘네 23

퀘이사존 user_937525
3.3k 7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