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3

그런데, 가격이 이 정도면 오히려 수요가 극감해야 하지 않나요?

퀘이사존 logico
12 876

2026.01.26 21:35

댓글: 12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9070xt 고주파 테스트

퀘이사존 user_1147912
8 2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탈착 노하우 있으신가요?

퀘이사존 초코나무
26 10분 전
0 잡담

9070 구매했습니다

퀘이사존 hongchalchal
51 33분 전
0 질문

컬러풀 rtx5080 울트라 화이트 미개봉 185만원 구매해도될까요? 6

퀘이사존 pc케이스개조중
71 44분 전
1 질문

3080 12g 원래 메모리랑 코어랑 온도가 이렇게 차이가 나나요 ? 9

퀘이사존 김샤파
78 1시간 전
0 질문

레노버 2

퀘이사존 user_781374
57 1시간 전
0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2

퀘이사존 FFNAVI
89 1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파워 관련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48358
74 2시간 전
1 질문

글카 특가 기다리는것보다 오르는게 더빠를까여? 15

퀘이사존 김옥
265 3시간 전
3 잡담

ㅋㅍㅈ 라데온 가격을 보면 조만간 오르겠군요. 4

퀘이사존 KKM
442 3시간 전
1 질문

그래픽카드 핀... 이거 괜찮은건가요? 8

퀘이사존 쿠차
216 4시간 전
0 질문

9070xt 헬하 vs 겜오씨 5

퀘이사존 고등어김치조림
156 4시간 전
1 사이다

글카 교체질문ㅜㅜ 6

퀘이사존 이달봉씨
139 5시간 전
0 잡담

ARC A750 에서 RX6600XT 교체 1

퀘이사존 흥부네
111 5시간 전
2 잡담

저의 오래된 고집 중 하나인 8핀 고집이 이번에 꺾인 것 처럼 19

퀘이사존 60지옥
284 5시간 전
1 정보

그것이알고싶다 게임에서의 VRAM 32기가의 허상 14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.1k 5시간 전
0 질문

앤비디아 앱에서 구제어판 기능 찾아요.. 3

퀘이사존 7bok-e
183 6시간 전
3 잡담

이번에 라데온 업데이트 7700XT FSR 4.1 등 사용자 후기입니다 4

퀘이사존 조립분해하자
298 6시간 전
1 잡담

5090팔고 5080+5070 듀얼오리 갑니다 11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364 6시간 전
1 질문

5080화이트 제품중 어떤게 발열 제일 잘잡나요?? 8

퀘이사존 user_1054849
180 6시간 전
1 사이다

구형파워 문어발 사용 질문드립니다. 20

퀘이사존 윤서아부지
155 7시간 전
2 질문

하급기(가성비) or 중급기(밸런스) or 상급기(가심비) 13

퀘이사존 60지옥
275 8시간 전
1 질문

4060 AERO 사용중입니다. 로고 LED가 안들어옵니다 ㅠㅠ 2

퀘이사존 DOPELY
100 8시간 전
0 질문

다이렉트 오류가 자꾸 떠서 문의글 올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09948
95 10시간 전
1 사이다

5070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. 6

퀘이사존 바샤앙
322 12시간 전
0 사이다

모니터를 메인보드 모니터 단자에 연결해놨으면..... 3

퀘이사존 상록수
179 15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탈착 2

퀘이사존 user_1141312
181 15시간 전
4 사이다

5070ti 이가격 살만할까요 ? 16

퀘이사존 user_1147986
1.2k 16시간 전
1 질문

그래픽카드 언더볼팅 후 고주파음 결과... 4

퀘이사존 user_1109014
187 17시간 전
0 질문

5070TI 토마호크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당. 1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31 17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