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1

9070xt 교체후 껌 꺼짐 문제 발생

퀘이사존 이그내션
8 1046

2026.02.09 01:46

댓글: 8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전체화면 할때마다 이따구인데ㅠ 왜그러죠? 2

퀘이사존 브라라라라브라
880 02-09
2 질문

50시리즈 가격 9

퀘이사존 user_1052530
1.8k 02-09
3 질문

5070ti 쉐도우가 그렇게 별로인가요? 15

퀘이사존 브하바티
1.8k 02-09
1 사이다

9070xt 교체후 껌 꺼짐 문제 발생 8

퀘이사존 이그내션
1k 02-09
0 사이다

5070 ti 브랜드 추천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? 7

퀘이사존 브하바티
1.1k 02-09
0 사이다

GTX660과 h610 보드에서 화면 출력안되는 문제 해결 방법 아시는분 3

퀘이사존 뚱이인데요
633 02-09
1 잡담

14600K +RX9070XT 몬헌 벤치 4k 1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956 02-09
2 정보

아스트랄 완본체가 840? 12

퀘이사존 uksla
1.3k 02-09
9 잡담

5080 어마 주문 했습니다 26

퀘이사존 복귀뉴비
2.2k 02-09
5 질문

요렇게 하면 결제 성공한건가요?? 3

퀘이사존 user_1034582
1.5k 02-09
0 질문

그래픽카드를 바꾸려고 하는데요... 16

퀘이사존 user_971693
687 02-08
1 사이다

5080 언더볼팅할때 클럭 설정 관련 질문입니다 8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1.6k 02-08
0 질문

게임 중 깜빡임 현상. 부탁드립니다 ㅠㅠ 2

퀘이사존 kn1qwer
659 02-08
4 사이다

조텍 VS 기가바이트 14

퀘이사존 김태양12
1.7k 02-08
5 질문

4090 12vhpwr 단자 이슈 13

퀘이사존 dongahn2
1.6k 02-08
1 질문

5060, 9060xt 추천 해주세요! 9

퀘이사존 user_994325
916 02-08
6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400마넌 싼건가여 중고 49

퀘이사존 전문가님
3.3k 02-08
0 질문

본체부팅시 모니터 안켜짐 2

퀘이사존 user_1122873
550 02-08
2 질문

9070xt 중에 찐 화이트 하나만골라주십쇼. 9

퀘이사존 던오덕
767 02-08
0 질문

롤 하는데 화면이 무지개 빛이 나오면서 특정부분이 지지직 거립니다. 1

퀘이사존 dsadsad
547 02-08
0 질문

9070xt 헬하운드 신품 얼마면 꿀매물인가요?? 4

퀘이사존 user_1034582
923 02-08
0 잡담

70ti 중고가 왜 신품 가격에 맞먹을까요 5

퀘이사존 브하바티
1.1k 02-08
0 잡담

앞으로 20~30년후 세상은 어찌 될까요? 8

퀘이사존 스피리츠
828 02-08
0 질문

rx 9060 8gb vs rx 7700 XT 12gb 는 7700 xt 가 더 낫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125237
1.1k 02-08
1 질문

알리 첫구매 예정인데 가격 이게 가능한가요??? 사기인가요??? 10

퀘이사존 user_1034582
950 02-08
3 잡담

Armoury Crate 문제가 많네요 16

퀘이사존 user_963288
1.2k 02-08
25 잡담

지나간 여름에 엄청 싸게 구매한 제가 승리자네요 저를 칭찬합니다. 36

퀘이사존 백소진
4.3k 02-08
0 사이다

INNO3D 지포스 RTX 5060 Ti OC D7 16GB TWIN X2 8

퀘이사존 user_1124431
988 02-08
1 사이다

지싱크 창모드 품질 저하 9

퀘이사존 짭싱크
1.3k 02-08
0 잡담

그래픽카드 브라켓 상태 이거 괜찮을까요? 7

퀘이사존 kaminari
969 02-0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