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2

호환이랑 gpu 추천...

퀘이사존 user_1144626
20 643

2026.05.31 08:25

댓글: 20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걸쇠 걸려두면 글카 안뽑히나요? 4

퀘이사존 user_558444
700 02-07
1 잡담

엔비디아가 Ai올인하면 AMD도 따라갈 확률 높을까요 9

퀘이사존 버터와플
1.1k 02-07
0 잡담

이번에 케이스하고 쿨러를 바꿨더니 글카고주파 안들림!!! 2

퀘이사존 시후시은아빠
713 02-07
1 사이다

메모리버스가 적합한 해상도 기준이있나요? 5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821 02-07
2 잡담

조탁 5060ti 16g 양품 득한것같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688411
1k 02-07
6 잡담

왜 검색은 해가지고… 20

퀘이사존 벨라
1.6k 02-07
0 질문

9060xt로 변경하고 Win10_BrightnessSlider 모니터 밝기 조절 프로그램이 작동이 안됍니다... 5

퀘이사존 김오만
538 02-07
0 사이다

완본체를 샀는데 글픽 포트가 이상합니다 16

퀘이사존 뉴비틀
1k 02-07
11 잡담

5090으로 결정했습니다. 8

퀘이사존 user_985883
2.5k 02-07
1 사이다

2080 Super 이거 사도 될까요? 10

퀘이사존 user_1123282
885 02-07
0 잡담

와 벌써 GTC 시즌이네요 1

퀘이사존 user_643413
491 02-07
1 잡담

꼭 필요한 분들이 당첨 되기를!! 되팔이 좀 꺼져

퀘이사존 애쓴다
1.1k 02-07
9 잡담

드디어 온 화이트 레드데빌 9070xt 개봉했습니다. 14

퀘이사존 kaminari
1.8k 02-07
45 잡담

아직도 끝나지 않은 고통.. 진범은 따로 있었다?! 36

퀘이사존 whitebean
5.8k 02-07
0 사이다

내장그래픽 활성화 방법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루도
953 02-07
0 질문

4060ti 얼마정도에 판매하는게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956591
871 02-07
2 잡담

본가 PC 업그레이드 했습니다(9070xt) 5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1.1k 02-07
13 정보

잠실 롯데하이마트 5090 matrix 결과 총52명 12

퀘이사존 무순
4.1k 02-07
10 잡담

실사용으로 사서 행복한게 최고네요 23

퀘이사존 이빨의사
10k 02-07
0 사이다

4060 4060ti 8만원차이 3

퀘이사존 user_558444
806 02-07
1 사이다

9070XT 제로팬 9

퀘이사존 user_1122854
997 02-07
0 질문

5090 겜오씨와 앰프 둘 중 하나 써야한다면 어떤게 좋을까요? 12

퀘이사존 Funnyb
859 02-07
0 질문

5080 어로스 마스터 ice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755 02-07
1 사이다

5070ti 가 5070과 가격차이 값 하나요?? 20

퀘이사존 user_455463
1.6k 02-07
0 사이다

RX 9070 XT 스틸레전드 화이트 제품 타스 점수좀 봐주세요 ! 10

퀘이사존 user_806823
671 02-07
1 질문

5070Ti는 얼마가 적당한 가격일까요.. 10

퀘이사존 MykNights7
1.3k 02-07
4 잡담

잠실 롯데하이마트 5090 matrix 확률 10%정도 될 듯 16

퀘이사존 무순
1.2k 02-07
9 잡담

5090 아스트랄 중고 시장에서 안팔리는 것 같네요. 44

퀘이사존 유바
3.5k 02-07
1 사이다

고수님들 언더볼팅 관련글 질문이 있습니다!! 15

퀘이사존 컴스닥토
1.1k 02-07
0 질문

4000번대 중고에 대해서... 9

퀘이사존 user_1123279
778 02-0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