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Rtx 1060 3g

퀘이사존 컴린가드
6 423

2026.06.06 23:15

댓글: 6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사이다

개인적으로 붉은사막(Crimson Desert) 기대됨 5

퀘이사존 user_1110560
1.3k 02-08
19 잡담

GPU는 거품이 아닙니다 23

퀘이사존 _ _FLYNRAILER
5.3k 02-08
0 질문

5080 아스트랄 타스 한번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Incubater
812 02-08
1 질문

화면 꺼지고 글카 풀로드 키보드 먹통 4

퀘이사존 그린맨
592 02-08
1 사이다

라데온 그래픽 테어링 현상 17

퀘이사존 슬리크
833 02-08
7 잡담

드디어 g마켓 세일 가격이 같아졌네요 11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5.7k 02-08
1 질문

5070 AAA게임 풀옵 가능할까요? 17

퀘이사존 타임레스
1.1k 02-08
0 사이다

6-7년된 글카 2080s 27만 당근 새거 5050 36만원 9

퀘이사존 990806
1k 02-08
7 잡담

퀘이사존 여론이 많이 바뀐 걸 보니 19

퀘이사존 Sksjdh
1.8k 02-08
9 잡담

와.,..저번 광군절때 5080 잘샀군요.. 35

퀘이사존 낭만울프
2.3k 02-08
7 사이다

컴퓨존 가격은 이해가 안가네요 23

퀘이사존 user_349468
3.9k 02-08
0 질문

7900xtx 팅김현상 해결방법 있나요? 9

퀘이사존 Blyn
832 02-08
0 사이다

5080불칸 현재 가격 280만인데 살만한가요? 23

퀘이사존 user_1122142
1.4k 02-08
2 잡담

60시리즈는 많이 늦게 나와도 크게 아쉽지 않을것 같습니다. 11

퀘이사존 초봉
901 02-08
1 사이다

으음 팰릿5070TI 게이밍프로S 이제품쓰는데요 6

퀘이사존 justexitbro
925 02-08
1 사이다

오리,mfg 같은 프레임 표시 10

퀘이사존 루도
1.2k 02-08
24 잡담

5090 사서 다들 무슨 게임들 하시나요? 104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5.2k 02-08
5 잡담

왠지 5090 더는 안오를것같은 14

퀘이사존 user_935779
2k 02-08
1 잡담

웃긴 거 하나 3

퀘이사존 Sksjdh
663 02-08
20 잡담

5090 춘절이후 공격적으로 매입예정. 51

퀘이사존 스타라이트
7.4k 02-08
1 질문

5090 제조사 마다 성능차이가 많이 차이나나요? 14

퀘이사존 남양주컴초보2
1.4k 02-08
0 사이다

이게 하나씩 비어있어도 괜찮나요? 9

퀘이사존 청음
1.1k 02-08
0 질문

갤럭시 rtx4060ti oc d6 8gb 써멀패드 몇mm인지아시는분?? 3

퀘이사존 꾸이꾸잌
556 02-08
0 질문

Rtx5050 그래픽카드 사려고 하는데요 1

퀘이사존 user_864693
762 02-08
3 잡담

Ai 버블 기술 사용료가 관건 13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1k 02-08
5 잡담

히히 예스톤 5080 9

퀘이사존 스테센세
1.5k 02-08
0 질문

3060ti + I5 9400F 성능 1

퀘이사존 user_1125398
736 02-08
0 잡담

그래픽카드가 고장이 잘 나는 부품인가요? 10

퀘이사존 user_744337
782 02-08
0 사이다

5080 RGB 빨간색 점멸 / CPU 온도 / 파워 문제인가.. 고수분들 조언 좀ㅠㅠ 11

퀘이사존 라이징
916 02-08
0 사이다

5090 패닉바잉 이유가 뭔가요? 13

퀘이사존 깨비아빠.
1.2k 02-0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