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4090 비디오 메모리 1기가가 사라졌습니다. 6

퀘이사존 side4cat
1.3k 02-16
0 잡담

텐서코어를 2배 때려박음 안됨? 4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747 02-16
1 질문

5080 미개봉 중고 적정가 11

퀘이사존 길수
1.6k 02-16
1 질문

9070xt 전력제한+Y자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펜탁스
705 02-16
37 잡담

요샌 확실히 컴덕 문화가 바뀐 것 같습니다 42

퀘이사존 감귤머신
7k 02-16
0 사이다

5080 전기세 질문 5

퀘이사존 진진자리
1k 02-16
8 잡담

외관에 민감하신분들 INNO3D 5080 화이트 비추천합니다 35

퀘이사존 Fung
2.9k 02-16
0 질문

라이젠 7600 qhd 가장 적합한 그래픽카드 7

퀘이사존 까미쿤
669 02-16
0 질문

컴린이 5080 오버클럭 실패 질문 8

퀘이사존 감자깡주세요
845 02-16
0 질문

5090 리퍼가 없을수도있나요? 12

퀘이사존 브라라라라브라
1.2k 02-16
1 질문

레데리2 그래픽 깨짐 영상 첨부했습니다! 8

퀘이사존 브라라라라브라
1.3k 02-16
0 질문

그래픽이 이상해요 2

퀘이사존 user_648227
570 02-16
0 정보

인텔 ARC 에서 XeSS 2 FG 게임을 XeSS 3 MFG로 활성화 방법 6

퀘이사존 KKM
1.4k 02-16
0 질문

5090 레데리2 플레이 중 깨짐 발생합니다 ㅠ 5

퀘이사존 브라라라라브라
995 02-16
8 잡담

지금 그래픽카드 안만들고 AI 어디까지 왔나? 9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3.1k 02-16
0 잡담

5070 vs 5060 TI 16GB vs 5060 vs 5050 - 20종 게임 1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6k 02-16
4 질문

이 시점에 5090 파는 선택,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 27

퀘이사존 놓치지않을거에요
2.3k 02-16
0 사이다

아무도 관심없는 케이스. 이젠 자작만이 살길이다 4

퀘이사존 user_1110560
1k 02-16
0 질문

9070XT Y자 케이블 연결 문의 6

퀘이사존 user_794384
742 02-16
1 사이다

니가 선택한 길이다.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7

퀘이사존 user_1110560
1.2k 02-16
3 사이다

5060 vs 5060Ti 8gb 뭐로 하면 좋을까요? 18

퀘이사존 user_1097592
6.7k 02-16
0 질문

사펑같은게임은 시스템메모리 16기가로는 부족한가요? 5

퀘이사존 효녀심청아빠
968 02-15
1 잡담

캡콤 프래그마타 기종별 성능 분석 3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3.1k 02-15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교체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고수님들. 13

퀘이사존 모찌모찌해
672 02-15
0 질문

MSI RTX4060ti OC 16GB 온도 14

퀘이사존 RyangZ
758 02-15
1 잡담

다음주 딥시크 신규 모델 공개한다네요 1

퀘이사존 user_1021659
995 02-15
22 잡담

5070은 게임도 좋지만, 영상 감상용으로도 정말 훌륭하네요... 31

퀘이사존 user_1113291
5.5k 02-15
0 질문

PC방컴 그래픽카드 21

퀘이사존 과학은과학이다
978 02-15
14 잡담

16핀이 뉴노멀일 수밖에 없는 게...(Feat:AIB) 6

퀘이사존 류오동
3.2k 02-15
0 잡담

5070TI 오버 하면 5080급 성능? 11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7k 02-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