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컴퓨터 포맷하고 겜이 아예 안됩니다(해결 완료..) 10

퀘이사존 big999
732 02-14
1 잡담

요즘 먼가 전자제품들 출시때가 제일 싼 느낌이에요 2

퀘이사존 버터와플
795 02-14
3 잡담

5090 아스트랄 값어치 상당한가봐요 8

퀘이사존 딱부리
1.6k 02-14
0 사이다

아스트랄은 커넥터 빨간불같은거 따로 gpu tweak 깔아야되나요? 3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1.1k 02-14
0 사이다

게임 플레이에 있어서 엔비디아앱 설치하는게 좋은가요? 4

퀘이사존 청음
847 02-14
1 질문

컴퓨터 잘아시는분들 도와주세요 ㅠㅠ 6

퀘이사존 user_1126691
774 02-14
1 사이다

워해머 스페이스마린2 하시는 분들 중 5080 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? 11

퀘이사존 킬쿠코쿠
1.3k 02-14
1 질문

어쩌나 gpu tweak 3라는걸 알게됬는데 oc스캔 쓸만한가요? 1

퀘이사존 메탈우파
840 02-14
1 사이다

gpu로드율이 99퍼센트인데 전력은 조금만 사용합니다 9

퀘이사존 9900k조련사
931 02-14
6 잡담

재미있는 물건을 구해왔습니다 8

퀘이사존 sioon5221
2.8k 02-14
1 질문

그래픽카드 리스타팅 증상 (검은화면) 6

퀘이사존 화이백
843 02-14
0 질문

아수스 듀얼 대 조택 트윈 5070 2

퀘이사존 seonghyunc
854 02-14
1 질문

모니터 꺼짐 4

퀘이사존 와우아즈소장
559 02-14
3 사이다

라데온 그래픽카드가 더 싼 이유가 있나요? 12

퀘이사존 dqeuie
1.1k 02-14
0 사이다

에브가 2070 super hybrid 청소! 질문 2

퀘이사존 HERTZ
543 02-14
0 사이다

INNO3D, PNY AS 어떤가요?? 11

퀘이사존 user_455463
1.2k 02-14
0 사이다

온라인게임은 저사양만 하고 스팀게임 고사양 하는데 2

퀘이사존 브하바티
777 02-14
9 정보

5090 끝판왕 MSI 라이트닝 언박싱 13

퀘이사존 아스트랄
3.9k 02-14
0 질문

듀얼gpu ai활용

퀘이사존 user_1044470
894 02-13
1 질문

60도 부터 팬이 돌게는 못하나요? 9

퀘이사존 웅자가라사대
775 02-13
0 사이다

5060ti 8gb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질문 7

퀘이사존 람쥐썬더sghh
934 02-13
0 질문

오류코드 43 5

퀘이사존 user_1126657
602 02-13
2 질문

스파크가 터져버렸습니다...살려주세요 14

퀘이사존 Fiftd
1.4k 02-13
2 사이다

5080 뱅가드 주문시 그래픽 카드 탈거 배송 3

퀘이사존 user_1126359
967 02-13
0 질문

오버 세팅이 재부팅 할때마다 자꾸 풀려요 3

퀘이사존 러시아쌀벌레
566 02-13
9 잡담

5090 샀다고 망고까지??? 8

퀘이사존 시간이
2.2k 02-13
0 잡담

MSI 애프터버너 4.6.7 덕분에 V/F 설정값이 더욱 좋아졌네요. 2

퀘이사존 KKM
1.2k 02-13
0 질문

만리 gallardo rgb선 인데요 3

퀘이사존 user_847870
715 02-13
1 사이다

혹시 4070s 이가격이면 사기인가요..? 15

퀘이사존 만두1212
1.1k 02-13
0 질문

12VHPWR 질문드려봅니다.. 5

퀘이사존 user_1043622
586 02-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