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알리에서 요거 사도 괜찮을까요.. 4060ti 3

퀘이사존 khaiy
1.2k 09-12
0 사이다

라데온 글카로 교체시 교체하고 드라이버 깔아도 상관없나요? 5

퀘이사존 user_644833
896 09-12
0 잡담

현시점 4000번대 고민.. 8

퀘이사존 kimminho
1.7k 09-12
4 질문

3080 vs 6800xt (중고) 9

퀘이사존 큰돼지씨
2.6k 09-12
0 잡담

7900xtx와 4080s 둘다 보유중인데요. 14

퀘이사존 경주특별시
2k 09-12
1 잡담

아크 레퍼 제품 유통사 피시디렉트 아닌가요? 3

퀘이사존 SSSSSSSSSSSSSun
948 09-12
1 사이다

4080s 구매를 해야할까요? 14

퀘이사존 그뉴레볼류션
1.7k 09-12
0 질문

3070ti tuf 사용중인데 온도관련 질문좀 드려봅니다. 4

퀘이사존 뭉스
1k 09-12
0 잡담

스페이스 마린 vram대역폭 엄청끌어쓰는듯

퀘이사존 숀레인
1.1k 09-12
0 질문

현재 pc 에서 글카만 4060ti 가도 될까요? 6

퀘이사존 우몽크
968 09-12
0 질문

글카 팬개조 4

퀘이사존 뉴비0514
1.2k 09-12
0 질문

4080 super 최대 대역폭이 궁금합니다. 3

퀘이사존 귀룽나무
1.5k 09-12
21 질문

제 조텍 4090 또 난리났네요.. 111

퀘이사존 하이엔드컴린이
14.3k 09-12
0 질문

RX6800 언더볼팅 타스 점수 신기하네요 5

퀘이사존 대왕밤빵
2.3k 09-12
0 사이다

게임 하는데 화면이 2

퀘이사존 user_980962
505 09-12
0 질문

고수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4

퀘이사존 lania
479 09-12
0 질문

용칸 led불량일까요?? 6

퀘이사존 30대컴린
722 09-11
0 질문

4090어마 게임 프레임이 잘 안나오는거 같습니다 5

퀘이사존 핫곰이당
947 09-11
1 질문

핫스팟 온도에 관해서 질문 있습니다. 5

퀘이사존 식이섬유
907 09-11
0 사이다

4080 vs 7900 6

퀘이사존 user_992441
1.2k 09-11
0 질문

이거 글카사망 맞나요? 12

퀘이사존 구구구구삼
879 09-11
1 질문

사무용 롤 글카 추천 6

퀘이사존 김해촌놈
1.2k 09-11
4 질문

GPU 3060 12G 39만 VS 4060 8G 42만 17

퀘이사존 user_802316
1.8k 09-11
0 질문

이거 괜찮은건지 확인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.. 6

퀘이사존 Papercat
727 09-11
0 사이다

암드+nvidia+arc 쓰시는 분 답변부탁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케빈은바람둥이
1.3k 09-11
0 사이다

선생님들 7900gre nitro+ 5v 3핀 단자? 질문있습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994219
838 09-11
0 질문

호환될까요? 글카 지포스 4시리즈 6

퀘이사존 김포
888 09-11
0 사이다

4070티슈는 FE버전이 없나요? 2

퀘이사존 AuroraSwift
1.1k 09-11
0 질문

AMD 7750 사용중인데. 2

퀘이사존 KFC
1.4k 09-11
2 잡담

12VHPWR 케이블 90도 역방향으로 교체했습니다! 8

퀘이사존 Papercat
1.9k 09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