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견적 비교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user_991594
521 09-09
1 질문

3070ti중고가 문의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이정우님
1.8k 09-09
2 질문

4080super 추천! 8

퀘이사존 킹받어
1.6k 09-09
21 잡담

그래픽카드 사는데 호구가 어딨슴까! ㅎㅎ 30

퀘이사존 월향연초
5.6k 09-09
1 질문

컴퓨터 2대가 있는데, 1대가 게임 렉이 심합니다 3

퀘이사존 Fuki
878 09-09
2 질문

7900xtx 3rsys L904 quiet 케이스에 장착 제한되나요? 5

퀘이사존 철원은춥다
1.3k 09-09
1 질문

컴퓨터 본체는 켜지는데 나머지가 안됩니다. 5

퀘이사존 건축
1.2k 09-09
0 질문

지포스1660이 어도비일러스트레이터를 충분히 못 돌리나요? 1

퀘이사존 고양몬
1.2k 09-09
2 사이다

중고 그래픽카드 성능 2

퀘이사존 user_992078
1.1k 09-09
1 사이다

서피스 프로8 egpu 1

퀘이사존 user_709228
1.6k 09-09
0 질문

저번에 그래픽 카드 클럭이 안 올라간다는 글을 작성하였는데요 3

퀘이사존 user_993397
956 09-09
0 질문

6700xt인데 fsr 이 안되요 ㅠㅠ 1

퀘이사존 초보입문
1.4k 09-09
1 질문

그래픽카드 as 가 이번달까지인데 확인해봐야할 부분이 있을까요? 12

퀘이사존 흑익
874 09-09
0 질문

라데온 글카는 설정을 어떻게 해줘야하나요 ? 1

퀘이사존 초보입문
1.1k 09-09
1 질문

모니터가 32GS95UE인데요 2

퀘이사존 조선에서의유랑
1.2k 09-09
0 사이다

지금 글카 사는건 미련한 짓일까요? 11

퀘이사존 로뽀리
1.7k 09-09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구매 질문드립니다! 선택장애... 3

퀘이사존 user_909625
693 09-09
0 질문

그래픽카드 구매 질문 15

퀘이사존 SeoulMilk
918 09-09
0 사이다

3080 슈프림 AS 받을 정도겠죠..? 6

퀘이사존 user_710197
1.1k 09-09
1 질문

모니터 발사대용 글카 사용 4

퀘이사존 아미데이
811 09-09
1 질문

galax 4070 ti super ex gamer 질문 1

퀘이사존 쫭쫭맨2
1k 09-09
0 질문

글픽 카드가 전반적으로 품귀인지 가격이 오르네요.? 3

퀘이사존 빅립
1.3k 09-09
0 질문

현시점 1660s에서 1080ti로 가는게 의미가 있나요? 13

퀘이사존 나니짜나
1.3k 09-09
0 질문

글 수정... 잘못 올렸네요. 3

퀘이사존 애해라디아
560 09-09
0 질문

3000번대도 오공에서 프레임생성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라이안
1.7k 09-09
0 질문

mATX보드에 듀얼공랭후.. 2

퀘이사존 핫딜마려워
1.1k 09-09
0 질문

4060 포르자 호라이즌5에서 프레임 더 높일수 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엘포린
1.8k 09-09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HDMI 포트 문제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? 2

퀘이사존 군아군아
638 09-09
3 잡담

추석 연휴 게임만하시는 분들은 글카사기 좋은 시기입니다. 15

퀘이사존 채수빈
4.6k 09-09
0 질문

XFX 라데온 RX 6800 XT SWFT 319 CORE D6 16GB 3

퀘이사존 user_743972
1.3k 09-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