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그래픽카드 정하는데 어렵네요.. 4

퀘이사존 user_976120
662 09-08
1 질문

모니터 껐다가 켜면 AMD Adrenalin Edition 화면 실행되는 현상 2

퀘이사존 홈스쿨
1.4k 09-08
0 사이다

4070s에서 4080s변경후 타스 점수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한범
1.4k 09-08
3 사이다

3080 중고컴샀는데.. 컴잘알 분들… 11

퀘이사존 user_959066
1.2k 09-08
0 사이다

2060super 파스점수 질문ㅇ 3

퀘이사존 user_993445
1k 09-08
1 질문

4060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질문드려요
1.2k 09-08
0 질문

이거 점수 비정상이죠?? 6

퀘이사존 빼미빼미올뺴미
670 09-08
0 사이다

갤럭시 4070super ex gamer 타스점수좀 봐주세요 ..! 4

퀘이사존 yc99
1.8k 09-08
0 질문

4060ti를 사려고 하는데요! 11

퀘이사존 질문드려요
1.4k 09-08
0 질문

I5 11500과 rtx 40시리즈 병목현상에 관해서 3

퀘이사존 컴맹이지만좋게봐주세요
1.4k 09-08
0 질문

타스 그래픽점수가 왜케 낮죠?? 10

퀘이사존 빼미빼미올뺴미
896 09-08
0 질문

방금 클럭 210에서 안 올라간다는 질문글을 작성 하였는데요 2

퀘이사존 user_993397
731 09-08
0 질문

4060 그래픽카드가 100% 일을 안 합니다. 2

퀘이사존 -367
1.6k 09-08
0 질문

그래픽 카드 클럭 210에서 안 올라갑니다. 4

퀘이사존 user_993397
842 09-08
2 사이다

이 3080ti 정상인가요? 15

퀘이사존 skinco04
1.2k 09-08
1 질문

CPU 뒷편 얼룩 3

퀘이사존 한모금
909 09-08
1 잡담

게임 그래픽 카드의 미래는 FSR 3 가 맞는 거 같습니다 18

퀘이사존 Lively
1.6k 09-08
0 질문

4070ti msi 게이밍트리오 핫스팟 정상이 아닌거같아요 2

퀘이사존 user_895942
1.3k 09-08
0 질문

4060ti랑 7700xt 프레임 어느정도 나올까요 3

퀘이사존 wegobos7
2.5k 09-08
0 질문

여러분들은 고주파 어느정도면 감수하나요??? 10

퀘이사존 빼미빼미올뺴미
1.2k 09-08
0 잡담

5090 사이즈는 어떻게 되려나..

퀘이사존 크라이오
1.7k 09-08
0 질문

컴퓨터 화면 실선 발생 2

퀘이사존 즈피즈
539 09-08
0 질문

이건 그래픽카드 문제일까요? 2

퀘이사존 131호사수
837 09-08
0 질문

rtx 3060ti 파스 타스 점수가 평균보다 너무 낮은데 정상인가요 ? 7

퀘이사존 현금사냥꾼
2.4k 09-08
0 사이다

구형 파워 12vhpwr 케이블 질문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Junsung Lee
1.6k 09-08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린이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스댕스댕
465 09-08
5 잡담

7900xtx가 도착했습니다. 18

퀘이사존 RX7900XTX
2.2k 09-08
1 질문

마인크래프트 간헐적 GPU 사용률 0% 도와주십쇼 2

퀘이사존 user_885199
1.4k 09-08
0 질문

gtx 1050 화면출력이 안되는데 어떡하죠 1

퀘이사존 user_958782
764 09-08
0 질문

그래픽카드 보조전원 질문이요 2

퀘이사존 user_993353
597 09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