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윈도우 화면시간 제한 후 해제시 버벅거림 2

퀘이사존 오공팔공
1.3k 06-01
1 질문

컴린이 사무용 그래픽 추천좀 5

퀘이사존 user_855599
555 06-01
2 잡담

어제 알리에서 많이 사셨나요? 3

퀘이사존 오리모두
1.5k 06-01
1 사이다

ddu로 드라이버 밀고 먹통입니다 ㅠㅠ 5

퀘이사존 낙녹
1.3k 06-01
0 잡담

글카 장착방식이 가까운미래엔 바뀔거같습니다 2

퀘이사존 비밀해적
690 06-01
1 질문

글카 업글 조언 부탁드립니다 8

퀘이사존 zeze제제
488 06-01
1 질문

그래픽카드 전원 이거 껴도 될까요? 7

퀘이사존 user_966400
902 06-01
0 잡담

7500f 7900gre 타스와 노마드 1

퀘이사존 블레이드포스
1.2k 06-01
0 질문

4070s 화이트 사려고하는데 1

퀘이사존 dkjrel
780 06-01
0 사이다

저 컴퓨터 선배님들 그래픽카드 장착하려는데 도움부탁드려요. 3

퀘이사존 user_899183
420 06-01
0 질문

애프터버너 모니터 fps 제한이 걸리나요? 2

퀘이사존 생각많은아이
648 06-01
1 사이다

asus 7900 gre 59만인데 사도 괜찮나요 9

퀘이사존 알맹이얌
2.8k 06-01
0 사이다

채굴에 쓰이던 1080과 가정집에서 쓰던 1070 뭐가나을까요 2

퀘이사존 naktagui
755 06-01
0 질문

글카(2060)이 팬만 돌고 모니터 신호없음이 뜹니다 2

퀘이사존 user_965770
571 06-01
0 사이다

10년만에 알리덕에 업그레이드 갑니다. 조언좀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827100
719 06-01
1 사이다

Pny 4070s괜찮나요~? 3

퀘이사존 user_966106
1.5k 06-01
0 잡담

알리가 좋긴하네요..컴린이 드래곤볼중입니다.

퀘이사존 옥주
712 06-01
0 질문

PNY 지포스 RTX 4060 34만원 괜찮게 산건가요? 2

퀘이사존 skrjm0523
2.3k 06-01
3 잡담

토스페이 할인 달달하네요 ㅋㅋ 4

퀘이사존 글카사고싶은나날
1.4k 06-01
0 사이다

4060ti 라이저키트로 수직 장착하면 좋나요? 3

퀘이사존 Jake.Y
717 06-01
0 질문

엔비디아 비디오 개선 적용이 갑자기 안됩니다

퀘이사존 슈프림빵
1.7k 06-01
0 질문

지포스 성능 오버레이

퀘이사존 user_940974
598 06-01
0 질문

라데온 RX6800 점수 좀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964796
865 06-01
0 질문

라이젠7600 / 4070 SUPER 배그 프레임이 안나오는데 뭐가문제일까요..? 8

퀘이사존 user_512901
1.8k 06-01
0 사이다

90~100만원대 가장 좋은 GPU가 4070 SUPER인가요? 5

퀘이사존 user_911846
1.7k 06-01
5 잡담

결국 올 것이 오고야 말았습니다. 10

퀘이사존 류오동
10.4k 06-01
0 사이다

3090 파워 연결 질문 입니다 9

퀘이사존 아디기
1.1k 06-01
2 질문

4090 중고가 어떻게 되나요? 8

퀘이사존 바벨
4.7k 06-01
1 잡담

이번 토스 할인은 10만원 제한이라 조금 아쉽네요 3

퀘이사존 퀘인
623 06-01
1 질문

4070티슈 고민되는데 무엇이 좋을까요 8

퀘이사존 진홍빛무대
799 06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