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4070TI SUPER 파스 점수 문의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user_964978
957 05-27
1 잡담

갤럭시 톤 업좀 시켜줬습니다 4

퀘이사존 엄지척
965 05-27
0 질문

4090 출시 특가할때 11월 십일절도 글카 특가 한적이있었나요? 7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k 05-27
0 질문

혹시 4060 12gb 출시일 3

퀘이사존 uooszp
1.3k 05-27
0 질문

고장난 글카중 꽃으면 인식도 안 되면서 블루스크린 띄우는 것들은 뭘까요? 7

퀘이사존 흡연매물없는세상
511 05-27
0 질문

GIGABYTE AORUS RTX 4070tis MASTER 타스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964237
729 05-27
0 질문

그래픽카드 구입후 일부 프로그램에서 다운이됩니다 1

퀘이사존 Naberense
424 05-27
1 질문

지금 rtx4070 중고로 사면 바보일까요? 9

퀘이사존 피캇
1.7k 05-27
1 사이다

3060ti 온도관련 질문이요 2

퀘이사존 Hugh93
625 05-27
0 사이다

그래픽 카드가 잘 죽는 부품인가요..? 12

퀘이사존 악억윽엑
1.1k 05-27
0 사이다

cpu문제인가요? 글카 문제인가요? 10

퀘이사존 silaiina
1.2k 05-27
0 질문

헬블레이드2 4090온도 정상인가요? 2 3

퀘이사존 압수스-
1.2k 05-27
2 정보

주말동안 3d mark dlc 돌려본 결과 올려봅니다 (+타스) 5

퀘이사존 E250500571
1.1k 05-27
0 잡담

ad102 풀칩은 결국 이번 세대에는 등장하지 않을 건가 보네요 3

퀘이사존 비둘기야먹자
1.4k 05-27
0 질문

4090어마 온도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압수스-
1.1k 05-27
0 질문

모니터가 갑자기 안들어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? 2

퀘이사존 와앙뚱
671 05-27
0 질문

3DMark 타스 4080 Super 최종 박치기.. 최선을 다 했겠죠? 1

퀘이사존 남양주프제짱
958 05-27
0 질문

4080 super fe 쓰시는 분들 바이오스 진입 잘 되시나오 5

퀘이사존 user_871128
973 05-27
0 질문

3070ti 타스 점수가 3천점이나 떨어졌습니다. 6

퀘이사존 랄라룰루뤼
647 05-27
0 질문

미개봉 4080 130만이면 산다 vs 안산다 10

퀘이사존 콤퓨타알못
1.1k 05-27
1 사이다

형님들 이거 한번만 봐주십시요 컴퓨터 모니터 갑자기 이렇게 되었어요 3

퀘이사존 4090가즈아어
419 05-27
1 잡담

일주일만 일찍 살생각들었으면 좋았을텐데.. 5

퀘이사존 다륵
482 05-27
0 질문

여기에 4070super 박으면 안되겠죠? 4

퀘이사존 sickcic
742 05-27
1 질문

amd 2600 rtx 4070 ti super 5

퀘이사존 user_964476
692 05-27
1 사이다

선생님들 4060ti 병목 현상 없이 가능할까요? 6

퀘이사존 Jake.Y
1.1k 05-27
0 질문

GPU UTIL 그래픽 카드 로드율인가요?

퀘이사존 루도
1.5k 05-27
1 질문

그래픽카드 추천 2

퀘이사존 아이피
369 05-27
0 사이다

4070 2팬 온도가 높은 걸까요 ? 14

퀘이사존 티스퀘어
1.7k 05-27
0 질문

4060vs4060ti 둘중하나살건데.. 4

퀘이사존 존버가승리한다
1.4k 05-27
5 사이다

12핀 도데체 어디가 맞는 말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37

퀘이사존 망고몽몽
1.3k 05-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