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3D mark 결과 값이 안나와서 질문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wpffldhsl
733 05-29
0 사이다

이건 그래픽카드 문제가 (읒증?)아닌거죠? 2

퀘이사존 cos
725 05-29
3 사이다

안녕하세요 현재 이 구성에 RX6900XT 고민이빈다.. 16

퀘이사존 캉무기
721 05-29
2 질문

가성비 글카 추천좀 3

퀘이사존 user_965468
1.1k 05-29
0 정보

XFX 라데온 rx 6800 swft 장착 후기 1

퀘이사존 알맹이얌
2k 05-28
2 질문

msi 3080 트리오 10g 중고 구매 여부 11

퀘이사존 tesla9
921 05-28
1 질문

그래픽 카드 백플레이트 쿨러 이 제품 어떨까요? 6

퀘이사존 랄라룰루뤼
1.2k 05-28
1 잡담

3d mark 새로 나왔길래 한번 돌려봤습니다~

퀘이사존 강냉이파
553 05-28
0 질문

프레임 드랍때문에 질문드려용.. 3

퀘이사존 user__701134
640 05-28
0 질문

그래픽카드 타스 점수가 이상합니다 4

퀘이사존 푸르른하늘
707 05-28
0 사이다

4090 슈프림, 14900K 타스점수 정상인지 문의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지수테이블
1.3k 05-28
0 잡담

4080 super 어로스마스터 구매 장착 후기 5

퀘이사존 Murf
1.2k 05-28
0 질문

지포스 드라이브 업뎃후의 문제 일까요?? 1

퀘이사존 너구리맛우유
578 05-28
0 질문

파스 gpu로드율 질문 4

퀘이사존 Kish
665 05-28
0 잡담

4070Ti에서 4080S 업글(크기 차이 엄청나네요) 6

퀘이사존 방귀대장
1.7k 05-28
0 질문

13년만에 드래곤볼한 컴퓨터 글카 문제 ㅠ 3

퀘이사존 andivia
511 05-28
2 사이다

4090쓰는데 디아 하다가 강종후 화면에 읒증 비슷한게 생겼어요 8

퀘이사존 이제는다지난얘기
1.1k 05-28
1 질문

혹시 접지 안 하면 문제 생길까요? 3

퀘이사존 Muker
612 05-28
0 질문

4080 super 온도가 높다고 생각했는데 써멀 문제 있다고 봐야 할까요? 4

퀘이사존 짬짜미
1.6k 05-28
4 잡담

4000번대보다 5000번대가 조금 더 설레이네요. 5

퀘이사존 채수빈
2.3k 05-28
0 잡담

혼종 사용중...

퀘이사존 Kish
601 05-28
1 사이다

50만원 대 중고 글카 8

퀘이사존 user_961663
1.1k 05-28
0 질문

조텍 4070 글카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컴리닝ㅎ
739 05-28
0 질문

5600x - 라데온 7800xt 병목 현상 질문 4

퀘이사존 하인리히
2.7k 05-28
0 질문

cpu 7900, 글픽 4070ti super 3dmark 점수가 너무 낮아요 ㅠ 9

퀘이사존 user_837460
4.2k 05-28
3 사이다

형님들 4060 aero 살만한가요? 6

퀘이사존 오공팔공
1.2k 05-28
2 질문

그래픽 카드(4090 vulcan)가 문제일까요? 20

퀘이사존 위쳐3
763 05-28
5 질문

현시점 가성비 좋은 그래픽카드 9

퀘이사존 antimonday
15.3k 05-28
1 질문

기가바이트 4070super 언더볼팅 시 전압 고정이 0.925v이하로 안되네요. 7

퀘이사존 훈둥이
2.7k 05-28
1 질문

글카 온도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user_943448
327 05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