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사이다

그래픽카드나 cpu온도 얼마나 나와야 정상일까요? 8

퀘이사존 서화짱
768 05-20
1 질문

프레임 드랍때문에 질문드립니다 ㅠ 1

퀘이사존 마낙이
393 05-20
6 잡담

지금 글카 엄청 싸게 팔던데 조용하네... 18

퀘이사존 타세요망령
2.7k 05-20
1 질문

4090 4k 배그 올풀옵션시 프레임 얼마나 나오나요? 7

퀘이사존 Upgrade
1.6k 05-20
1 사이다

라데온7을 플루이드용 서브로 물리면 전력소비는 어느정도일지...? 5

퀘이사존 Ptz123
883 05-20
0 사이다

4080 불칸 158 탑승 괜찮나요? 8

퀘이사존 user_916704
899 05-20
0 잡담

50을 기다리며... 2

퀘이사존 cos
492 05-20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4070 super 윈드포스 windforce 구매 완료, 교체 후기 1

퀘이사존 user_538326
1.2k 05-20
1 질문

GPU 사용률이 10-20퍼인데 병목 현상인가요? 2

퀘이사존 제로맛
2.4k 05-20
2 사이다

4070ti super 제품 종류 3

퀘이사존 딩동마루
1.7k 05-20
2 질문

쿨러 속도 높이면 단점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481728
873 05-20
2 사이다

애프터버너는 항상 켜두는 게 좋을까요 ? 14

퀘이사존 티스퀘어
25.7k 05-20
1 질문

본체 맞춘지 얼마 안되었는데 제 글카 관련해서 세부 사진 요청하신 분들 덕분에 다시 글 수정했습니다 확인 부... 19

퀘이사존 마포랜더스
737 05-20
2 잡담

하루종일 용칸이랑 씨름했네요 6

퀘이사존 하료쵸
1.5k 05-20
0 질문

도와주세요.. 외장 글카 인식이 안됩니다 ㅜㅜ 4

퀘이사존 user_949820
562 05-20
1 사이다

글카 교환 질문이요~ 40xx 2

퀘이사존 흍흉흉
480 05-20
0 질문

하스웰 i5 / 3060간 딥러닝 병목 관련 3

퀘이사존 user_399903
742 05-20
0 질문

msi 4070s 괜찮나요?? 4

퀘이사존 뛰리링
1.1k 05-20
0 질문

어로스 마스터 as등록 어디서 해요? 3

퀘이사존 배우는뉴비
1.3k 05-19
1 잡담

4080s 심한 뿔딱에 절망해서 4090을 샀습니다. 5

퀘이사존 나초초
1.3k 05-19
0 질문

원인을 모르겠습니다. 살려주세요... 3

퀘이사존 user_962929
458 05-19
2 질문

4080s 타스는 오류나면서 게임돌리면 이렇게 나오는데 11

퀘이사존 하료쵸
1.5k 05-19
2 질문

6800XT Nitro 니트로 중고 구매 어떨까요? 고주파음.. 5

퀘이사존 부자되기5년전
1.4k 05-19
1 질문

갤럭시 2080ti 단종, 팬 고장 3

퀘이사존 몽꼬발랄
901 05-19
0 질문

디아4 하는데 그래픽카드가 넘 시끄러워요 ㅠ 4

퀘이사존 신규아님
1.3k 05-19
2 질문

rx7600 vs rtx4060 7

퀘이사존 user_831208
1.9k 05-19
2 질문

4080S 용칸 타스가 이상하네요 3

퀘이사존 하료쵸
1.2k 05-19
0 질문

장치 관리자에서는 인식하나 포트에서 화면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는 뭘까요? 7

퀘이사존 흡연매물없는세상
372 05-19
0 질문

배그 GPU 충돌..

퀘이사존 참치030
1k 05-19
0 질문

디아4 돌리면 화면만 나가네요, 1

퀘이사존 BxxK
551 05-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