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화면 깨짐 증상은 뭔가요? 6

퀘이사존 3800xoc
786 05-17
1 질문

오토데스크 사용할 그래픽카드 질문!! 1

퀘이사존 ViolaKent
355 05-17
0 잡담

아마도 50시리즈 메인스트림급은 4

퀘이사존 소름
750 05-17
0 잡담

4090 호프 쓰시는분 고주파 어떤가요?? 9

퀘이사존 월광검
883 05-17
0 질문

4080 S 구매시기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916704
713 05-17
2 사이다

그래픽카드 골라 주시겠습니까 3

퀘이사존 LsBin
395 05-17
2 사이다

GPU 성능별 가성비별 1~3위 정도 알려주실분 계실까요!? 10

퀘이사존 르한
1k 05-17
3 잡담

튼실(?)한 녀석이 도착했습니다! 2

퀘이사존 나는유부남이다
1.2k 05-17
1 사이다

이 그래픽카드 로고가 어디 회사건지 알 수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무무엉아
998 05-17
0 질문

용불칸 방열판 휜 분들 1

퀘이사존 뉴뉴뉴뉴비
865 05-17
0 사이다

3070 트리오 → 3080어로스익스트림 체감이 클까요? 13

퀘이사존 도환파덜
773 05-17
1 질문

6800xt 타스점수 9800이면 as가야하나요 3

퀘이사존 user_899335
851 05-17
2 사이다

듀얼모니터 내장그래픽 구성 문의 4

퀘이사존 iodides
482 05-17
1 잡담

4080슈 화스 175 올라왔네요. 11

퀘이사존 cos
983 05-17
1 잡담

용칸 내려갔네요 5

퀘이사존 cos
796 05-17
2 잡담

남들 다 용칸살때 틈새 티슈 울트라 장착!! 15

퀘이사존 은혜갚은넙치
3k 05-17
1 사이다

라데온 안좋은 이유 적어보겠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951903
1.8k 05-17
0 질문

5090에서는 호프처럼 전원이 2개로 나온다면

퀘이사존 요동
1.3k 05-17
0 사이다

티몬에서 그래픽캍 토스 결재시 사업자 비용처리 관련 4

퀘이사존 천지성
649 05-17
0 사이다

갤럭시 4070 Ti Super EX Gamer 도 고주파 이슈있는 제품인가요? 11

퀘이사존 user_807529
2.2k 05-17
1 질문

타임스파이 익스트림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메초롬
825 05-17
1 질문

1070ti 그래픽카드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962263
621 05-17
1 질문

이정도면 이제 다운은 안된다고 봐야하나요? 4

퀘이사존 inart
523 05-17
1 질문

그래픽 카드 고민 둘 중 하나만 골라주세요. 2

퀘이사존 user_962128
1.9k 05-17
0 사이다

3080 슈프림 타스 점수 문의 입니다. 2

퀘이사존 novaXYZ
608 05-17
0 사이다

윈도우11 쓰는데요 전에 쓰던 컴퓨터에서도 나왔던 이상 증상 질문이요. 6

퀘이사존 user_962245
509 05-17
0 사이다

gpu가 나간 듯 한데 혹시 봐주실 수 있으실까요? ㅜㅜ 4

퀘이사존 hideyourface
899 05-17
0 질문

90도 케이블 사야할까요? 2

퀘이사존 로동자
1.1k 05-17
0 질문

질문) 최고 성능 선호와 프레임 드랍 4

퀘이사존 user_630882
705 05-17
3 잡담

4080s 화스 물량풀렸군요 6

퀘이사존 하료쵸
1.3k 05-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