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4080 Vulcan 쓰시는 형님들 ㅠㅠ 4

퀘이사존 user_1112661
535 12-13
0 사이다

한번씩 모니터가 연결이 끊기는데.. 5

퀘이사존 에뜨왈
466 12-13
0 질문

7700xt 에 cpu 9700x 벤치점수가 이상할 정도로 낮게 나와요 ㅠㅠ 5

퀘이사존 user_1112654
567 12-13
0 사이다

5090amp 탁탁몰 특가로산건데 먼가먼가하네요 8

퀘이사존 ㅇ.,ㅇ
1.9k 12-13
0 잡담

에이서 9070xt 몇일 만져본 소감 잡담.. 18

퀘이사존 111111
1.3k 12-12
1 잡담

MSI 5070 ti 트리오 3D Mark (타스,스틸노마드,포트로얄)점수 공유 1

퀘이사존 user_367800
2k 12-12
0 질문

rtx4070s 중고 판매 시기? 1

퀘이사존 ocean479
844 12-12
12 잡담

[9070xt]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더니.. 15

퀘이사존 user_708075
3k 12-12
2 잡담

아드레날린 25.12.1 인게임 짧은 사용 소감 2

퀘이사존 KKM
1.5k 12-12
14 잡담

5070TI 재고 가 아직 많은가 봅니다 똥글들이 또 스멀 스멀 올라오네요 29

퀘이사존 하만칸
3.9k 12-12
1 사이다

안녕하세요 5080 바람이 불었습니다 7

퀘이사존 모코코난민
1k 12-12
3 잡담

몇년만에 글카 바꿔보네요 2

퀘이사존 hage
740 12-12
0 사이다

전류 ? 전압 ? 궁금합니다 12VHPWR 5090 2

퀘이사존 user_508650
625 12-12
6 잡담

FSR4가 AMD고집만으로 RDNA4 전용이 된건 아닐겁니다 15

퀘이사존 kaboom45
2.1k 12-12
0 잡담

쿨링은 결국 겨울이군요. 5

퀘이사존 user__507160
773 12-12
1 잡담

7900xtx 유저인데 실망이 크네요 4

퀘이사존 FANTAC
1.3k 12-12
1 질문

아스트랄 5090 구매 질문 4

퀘이사존 감자탕탕탕
728 12-12
0 질문

5070 ti 상급기 뭐 사야하나요? 12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1.1k 12-12
0 질문

그래픽카드 구매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11821
488 12-12
1 잡담

5090 아스트랄 샀는데 유튜브 머신됐네요 12

퀘이사존 5090맨
1.6k 12-12
0 질문

5060 그래픽카드 as 받으려는데 질문드립니다 9

퀘이사존 파르톤
718 12-12
0 정보

5070ti 12

퀘이사존 user_1112591
788 12-12
2 잡담

기가바이트 5090 AORUS XTREME WATERFORCE WB 32G 구매 2

퀘이사존 블랙매직
661 12-12
3 잡담

7800xt 몇달전에 처분하길 잘했네요 3

퀘이사존 Cassia
1.3k 12-12
2 잡담

5070ti 토마호크 타스 결과 공유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10689
873 12-12
0 잡담

기가바이트 5000번대는 정말 사면 안되나요? 9

퀘이사존 외글애
1.1k 12-12
0 잡담

구형 지포스 10xx ~ 30xx 쓰시는 분들중 모니터에 격자 깨짐 발생하시면 2

퀘이사존 불꽃바람
699 12-12
1 질문

지포스 RTX 5080 Polar Fox OC D7 16GB V2 7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984 12-12
0 질문

전문가 선생님들...3080 슈퍼 FE 모델 호환 나사 아시는 분??? 1

퀘이사존 두손모아간절해지는시간
429 12-12
0 질문

컴린이 5070ti 언더볼팅 쿨럭이 안나와요 조언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컴린즈
683 12-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