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하… 레드스톤 10

퀘이사존 마제스티
1.4k 12-12
0 잡담

라데온은 하이엔드 완전 포기 할려나봐요 9

퀘이사존 SWEETDREAM
1.1k 12-12
3 잡담

어마 5080 반년 사용 후기 8

퀘이사존 MSXFAN
1.9k 12-12
0 잡담

요상한 5090 언더볼팅의 세계 16

퀘이사존 미카엘정의
1.2k 12-12
2 사이다

5080 불칸 vs 뱅가드 10

퀘이사존 슈프림가자
1.7k 12-12
0 사이다

포트로얄 스트레스 테스트 턱걸이로 통과됩니다... 4

퀘이사존 user_267503
965 12-1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고민이 됩니다... 4

퀘이사존 ganius
639 12-12
0 질문

컴퓨터 견적 질문 4

퀘이사존 팔퀴국팔퀴왕
487 12-12
2 잡담

정말 기대 많이 했습니다...12월11일만 기다렸습니다... 4

퀘이사존 user_1054849
1.4k 12-12
8 잡담

안녕하세요 퀘존 5080 불칸 보고 불칸 구매했네요. 19

퀘이사존 stormcat
2.1k 12-12
3 사이다

5800x3d로 가장 적합한 그래픽 카드는 어느정도일까요? 47

퀘이사존 user_1111809
2.6k 12-12
0 정보

FSR과 ML FSR은 차이가 심하네요 4

퀘이사존 -385
1.6k 12-12
0 질문

모니터 안나오는 문제 글카 때문일까요? 1

퀘이사존 user_1112467
417 12-12
2 잡담

아 5080 5080 3

퀘이사존 가출한총각
755 12-12
4 질문

RTX 5080 만리 스텔라! 9

퀘이사존 uautumn
1.7k 12-12
7 잡담

지능 박살난 9070xt => 5070ti 26

퀘이사존 ggwas
4.9k 12-12
20 잡담

AMD가 이럴수밖에 없는게 11

퀘이사존 _ _FLYNRAILER
5.9k 12-12
0 질문

롤 중에 컴퓨터가 멈춥니다

퀘이사존 둑방
451 12-12
2 사이다

98X3D + 9070XT 헬하운드 스틸노마스 점수 이정도면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babdosa
741 12-12
1 사이다

5070ti 트리오 타스 27000 이면 평균보다 낮은거죠? 1

퀘이사존 남세피
818 12-12
1 잡담

rx9070 노말 업데이트 후에 타스.. 메모리 온도 내려가네요? 3

퀘이사존 실베스트리
976 12-12
4 잡담

레드스톤 실망스러웠던 점들 몇가지 10

퀘이사존 hon3y
2.4k 12-11
1 질문

9070 그래픽 인식불가 8

퀘이사존 USA맵
754 12-11
1 잡담

9070XT 타이치 -> 헬하 교체 후기 3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2k 12-11
1 사이다

5060이 고주파가 너무 심해서 질문드립니다. 12

퀘이사존 파르톤
1.6k 12-11
0 사이다

5060 토마호크 3팬 파스타스 점수가 너무 낮아서 질문해요 4

퀘이사존 파르톤
869 12-11
0 질문

1660super ㅡ> rtx5060 체감차이 큰가요? 11

퀘이사존 user_455463
1.3k 12-11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쿨러 회전 멈춤 현상 3

퀘이사존 user_1112434
507 12-11
1 잡담

5090 발열 뭡니까;; 6

퀘이사존 애쓴다
1.6k 12-11
2 정보

게임 레디 드라이버 591.44 업데이트 이후 아우라 싱크, tweak 3 관련 문제 해결되었습니다.

퀘이사존 EternalVision
1.3k 12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