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사이다

9070xt 어떤모델이 괜찮나요? 8

퀘이사존 shifter
1.3k 12-11
0 질문

9070xt 프리징 7

퀘이사존 user_1062888
762 12-11
0 사이다

5080 불칸 뿔딱 중고로 처분 시 감가 어느정도해야 팔릴까요? 15

퀘이사존 쇠파이프
1.1k 12-11
2 잡담

쓰던 글카가 팔렷습니다~ 오예~ 이제 이걸로 보드+cpu를 바꿔봅시다. 4

퀘이사존 특급A흑우
890 12-11
34 잡담

amd는 이번 일을 계기로 너무 실망하게 됐네요. 72

퀘이사존 Kotose
28.9k 12-11
2 정보

애즈락 RX 9070 XT SL 추가전력+68W 타임스파이 GS 34,353점 4

퀘이사존 KKM
707 12-11
0 사이다

AMD 레드스톤 업데이트 프레임 생성 질문입니다 11

퀘이사존 GN001
1.4k 12-11
0 질문

조텍 5080솔리드 조립중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AIRMAX
732 12-11
7 잡담

5090AMP AS관련 후기 15

퀘이사존 user_267503
2.4k 12-11
0 정보

애즈락 RX 9070 XT SL 추가전력+68W 스틸노마드 8,113점 4

퀘이사존 KKM
724 12-11
1 질문

9070xt 고주파음 입니다.... 8

퀘이사존 R0S13R
2.4k 12-11
0 질문

케이스 vga 길이 관련 문제로 인한 그래픽카드 장착 질문 15

퀘이사존 환절기탈모
553 12-11
0 잡담

25.12.1 드라이버 적용 후기 없나요~? 1

퀘이사존 블딘
1.1k 12-11
1 잡담

예스톤 글카 판매개시하면 구경가야겠네요 10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7k 12-11
0 사이다

초보를 한번 도와주십사.. 9

퀘이사존 와다다다
584 12-11
3 사이다

5070 어떤 제품이 좋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000207
1.9k 12-11
0 질문

고사양 게임 작동 시 모니터가 꺼지며 팬 풀로드 현상이 생깁니다.. 12

퀘이사존 user_1107700
1.1k 12-11
2 잡담

wan 2.2 5090 동영상 품질 쓸만하게 뽑으면 최소 20분이상임 2

퀘이사존 user_898970
1.3k 12-11
0 사이다

6800XT 를 업어왔는데 녹색 깨짐화면 6

퀘이사존 황금도시
846 12-11
0 잡담

화요일날 오배송됬던 그래픽카드...

퀘이사존 남서린
574 12-11
0 질문

기가바이트 RTX 5070 WINDFORCE 가격 관련 질문! 4

퀘이사존 환절기탈모
649 12-11
0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전원연결 질문합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94726
651 12-11
2 질문

이번에 5090샀는데 모니터도 바꾸면 체감될까요? 13

퀘이사존 도미제리
840 12-11
0 사이다

CPU/Motherboard 유지한채 3070 Ti 로 업그레이드 5

퀘이사존 user_1112355
540 12-11
10 잡담

드디어.. 아스트랄 영접했네요..!! 29

퀘이사존 리갸
3.1k 12-11
8 사이다

5090 도대체 뭘 사야 할까요?? 86

퀘이사존 Sum41
2.4k 12-11
3 잡담

제 그래픽카드/모니터 변천사 10

퀘이사존 ᴗへωへᴗ
709 12-11
2 정보

4090,5090칩도 여기 많이 갔겠네여..(뉴스) 3

퀘이사존 user_292232
1.4k 12-11
1 질문

글카 가격 무조건 올라요? 7

퀘이사존 user_824494
1.3k 12-11
0 질문

갤럭시 리퍼품 상태불량 7

퀘이사존 user_1083959
929 12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