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가격 역전이 엇그제 같은데 다시 ddr4가 상대적으로 많이 싸군요... 2

퀘이사존 R5700X
632 11-23
0 질문

Xmp 가 disable만 떠있어요... 4

퀘이사존 신숨
646 11-23
0 잡담

네페에서 sgt-4 파네요 4

퀘이사존 baekck09
643 11-23
2 사이다

컴퓨터가 안켜집니다ㅠㅠ 5

퀘이사존 목긴기린님
488 11-23
2 사이다

57x3d에서 98x3d 4K 환경에서 차이가 클까요? 14

퀘이사존 버터와플
885 11-23
2 질문

9800X3D 고장 이유가 있던데 괜찮을까요? 7

퀘이사존 어딘가의
1.3k 11-23
1 사이다

컴퓨터 이 정도면 괜찮은 가격인가요? 12

퀘이사존 user_1101887
653 11-23
5 사이다

여러분은 램 적정 용량이 얼마인 것 같으세요? 34

퀘이사존 달달토끼
2.6k 11-23
2 질문

메인보드 전원부 걱정입니다. 8

퀘이사존 컴터쮸아
900 11-23
0 질문

9800x3d 작업관리자 3D V-Cache Performance Optimizer 중지됨 3

퀘이사존 구팔삼디유저
870 11-23
0 질문

모니터 절전모드 후 신호없음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08571
435 11-23
0 사이다

b850m 아수스 터프 VS 기가 어로스엘리트 4

퀘이사존 컴린즈
562 11-23
0 사이다

보드 교체 후 부팅 불가! 1

퀘이사존 KKDang
807 11-23
0 사이다

컴퓨터를 꺼도 메인보드 rgb에 불이 들어오는데 어떻게 끄나요? 6

퀘이사존 zafferano.mik
448 11-23
2 질문

에이수스 AS 좋은가요? 5

퀘이사존 돈버는중
794 11-23
0 사이다

장치 및 프린터에서 메인보드에 노란아이콘이 떠있네요 3

퀘이사존 애옹e
570 11-23
2 사이다

ASRock B550 PRO4에 5950x 사용 가능한가요? 6

퀘이사존 흐음음
504 11-23
0 질문

투컴 방송 vs 원컴 방송..?(컴린이라 잘 몰라요..ㅠㅠ) 9

퀘이사존 user_1072873
822 11-23
0 사이다

써멀 있는 제품을 사용할까요 mx4를 살지 고민입니다다 8

퀘이사존 남뽕
652 11-23
1 질문

램 불량이슈 이후로 부팅이안됩니다 4

퀘이사존 흑흑이
655 11-23
0 사이다

타스 점수 이게 정상범주 맞나영?? 31

퀘이사존 조우진건가
553 11-23
0 사이다

이런경우는 교체 해줄려나요 8

퀘이사존 루도
581 11-23
1 질문

csi as때문에 미치겠습니다ㅜㅜ 4

퀘이사존 마츠군
534 11-23
0 사이다

드래곤볼 끝났는데 소리좀 봐주세요 고수님들 ㅠ 12

퀘이사존 얼숙
502 11-22
0 사이다

컴린인데 도와주세요 9

퀘이사존 user_1004889
421 11-22
0 사이다

(수정 추가글있음)amd 라이젠 의경우 expo 제품써서 6000 6200줘도 5600만먹나요? 10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838 11-22
0 질문

컴퓨터 부품 대량구매시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789981
510 11-22
0 질문

전원버튼을 누르면 컴퓨터가 켜지고 바로꺼집니다 11

퀘이사존 user_672744
444 11-22
0 질문

컴퓨터 전원이 아예 켜지질 않습니다 10

퀘이사존 문휘
399 11-22
0 질문

윈10에서 11을 갈때마다 부품때문에 부팅오류가 나는거 같은데 1

퀘이사존 위도의남자
380 11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