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asus메인보드 sam끄는 방법이 궁금해요 1

퀘이사존 user_1103717
1.4k 11-22
0 질문

컴퓨터 맞춘거 처음 키는데 화면 출력이 안돼요 ㅠㅠ 14

퀘이사존 고기먹고갈랴
486 11-22
0 사이다

램 고민 문의 드려요. 11

퀘이사존 skyline77
489 11-22
0 질문

중고컴퓨터 저렴하게 파시는 분 계실가요 2

퀘이사존 user_821911
474 11-22
1 사이다

사무용 컴퓨터는 렘 16g+8g로 끼워도 상관 없나요? 8

퀘이사존 클렌AZ9
759 11-22
1 사이다

컴퓨터가 안켜져요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22

퀘이사존 하나콩
610 11-22
0 질문

옛날에 램산거 보니까 이게 얼마나 오른건지;; 6

퀘이사존 차르티
742 11-22
0 사이다

팀그룹 5600 cl46 메모리인데 5200으로인식합니다 5

퀘이사존 user_932266
686 11-22
0 잡담

메모리 도착했습니다. 6

퀘이사존 나는유부남이다
795 11-22
2 질문

데스크탑 거치대 어떨까요? 22

퀘이사존 컴린이임다
1.4k 11-22
1 사이다

5090화스트랄 보드와 램가격 질문 12

퀘이사존 맹댕이
515 11-22
0 사이다

램 EXPO만 했는데 이렇게 쓰는 거 맞나요? 2

퀘이사존 1등신랑감한화팬
649 11-22
0 질문

반본체 구매 후 램 오버 처음인데 4

퀘이사존 도그팻
385 11-22
0 잡담

ASUS B650EM-E WIFI 대원시티에스 구매후기 1

퀘이사존 며루치
657 11-22
0 질문

전원을 내려도 시스템팬이 계속 도는 현상(질문) 4

퀘이사존 user_1107104
462 11-22
0 질문

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바이오스 진입이 안됩니다 4

퀘이사존 하료쵸
657 11-22
0 잡담

5600xt 조립 했네요 6

퀘이사존 user_1009778
496 11-22
0 잡담

9800x3d, 6000 30cl 커옵넣자마자 aida 입구컷이네요 9

퀘이사존 user289808
953 11-22
0 사이다

새 제품에 하자 있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되나요? 7

퀘이사존 user_870456
1.6k 11-22
0 사이다

아이온2 크래시 오류로 팅기는데 뭐가 문제일까요. ㅠㅠ 2

퀘이사존 user_762401
4.8k 11-22
0 질문

렘 qlv? 호환 검색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? 4

퀘이사존 user_561426
429 11-22
0 잡담

9800X3D(순정)&M/B 교체 후 시네벤치 완료 + 찝찝함 7

퀘이사존 user_870456
821 11-22
0 질문

안녕하세요 cpu 오버클럭 질문. 7

퀘이사존 쳐맞을년
429 11-22
2 사이다

ASUS B850 PLUS WIFI 모델 블루투스. 와이파이 문제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잘못익은귤
796 11-22
1 질문

중고거래시 성능 사기도 있나요? 7

퀘이사존 Airweed
639 11-22
1 사이다

똑같은 사양 컴퓨터2대 CPU 온도 잘아시는분ㅜㅜ 13

퀘이사존 user_1100708
564 11-22
8 정보

해결) 저같은 사람 계실까봐 기록해둡니다. "컴퓨터가 꺼지는 상황" 33

퀘이사존 user_1107937
2.5k 11-22
0 질문

램 차이 질문 드려봅니다 5

퀘이사존 Airweed
417 11-22
1 잡담

개억까 레전드 사건 범인 찾았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07937
1k 11-22
0 질문

T-CREATE DDR5-6400 CL32 램 관련 질문 4

퀘이사존 컴링이이
573 11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