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juhor 램 문제인가요? 5

퀘이사존 suabba0525
751 11-21
0 잡담

9900x 에서 9950x3d 로 교체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Inu
760 11-21
0 질문

ICUE에서 램이 인식이 안됩니다. 1

퀘이사존 선두
356 11-21
0 질문

메인보드 반도체칩 중에 다리?하나 이상한 거 같은데 괜찮겠죠? 7

퀘이사존 user_870456
452 11-21
0 사이다

오버클럭 질문이요 3

퀘이사존 hyuk5483
374 11-21
0 질문

램질문드립니다.

퀘이사존 루도
463 11-21
0 질문

중고램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가격일까요? 2

퀘이사존 그냥잔고가부족해요
811 11-21
0 사이다

573d 아이들 온도73d 아이들 온도 2

퀘이사존 김저며
500 11-21
0 질문

램 가격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08311
388 11-21
0 질문

램 ddr5 이거 괜찮나요 8

퀘이사존 들먹이기
3.7k 11-21
0 질문

소켓 불량 여부 한번만 봐주십쇼 1

퀘이사존 user_1108308
378 11-21
0 사이다

9800x3d 온도 급발진 질문입니다 8

퀘이사존 user_1105488
1k 11-21
0 질문

원래 usb 2.0포트가 없는 경우도 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107937
424 11-21
0 잡담

광군절(11일)에산 직구 cpu 도착했네요. 2

퀘이사존 골아프덕
548 11-21
1 질문

메인보드 디버그 led에 불이 2개나 들어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3

퀘이사존 파랑앵무새
428 11-21
0 질문

블루투스 연결 안됨 2

퀘이사존 user_1104116
493 11-21
0 사이다

이젠 빼박 cpu 문제겠죠? 22

퀘이사존 봉봉봉
585 11-21
0 잡담

보드는 긱바인데 이상하네요ㅋ 2

퀘이사존 하료쵸
578 11-21
0 사이다

9700X 랑 DDR5-5600 CL46 PRO 호환문제 5

퀘이사존 user_713775
581 11-21
0 사이다

983d 안정성 테스트하는데 많이 빡빡하네요.. 10

퀘이사존 Mozzie
823 11-21
1 질문

메인보드 교체 조립시 케이블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870456
364 11-21
0 질문

메인보드 핀 휜거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08288
386 11-21
0 질문

X870e aorus pro ice 레인공유 질문 2

퀘이사존 user_672657
421 11-21
0 질문

기가바이트 x670e에 달린 인텔랜...

퀘이사존 기울어진마라맛
374 11-21
2 질문

9800x3d 시네벤치 R23 점수 온도 봐주세요! 10

퀘이사존 오렌지성인
1.4k 11-21
0 질문

aida 안성성 테스트 질문 드립니다 4

퀘이사존 Mozzie
560 11-21
0 질문

조립하다가 메인보드 뒷면 소자? 떨어진거 같은데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08273
483 11-21
0 질문

인텔-라이젠9800X3D변경후 문제증상 27

퀘이사존 G60SD
957 11-21
1 사이다

783d 시네23 점수,온도평가 2

퀘이사존 Naninunano
514 11-21
0 사이다

듀얼킷+듀얼킷 풀뱅 = 성능은 포기? 6

퀘이사존 노리노리조노리
517 11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