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이번에 완본체 샀는데 비프음 삐~삐삐삐가 납니다 10

퀘이사존 다현이
581 11-22
1 사이다

시네벤치 r23 12

퀘이사존 갈산마왕
440 11-22
1 질문

CPU 공랭쿨러 교체후 부팅이 안되고 CPU쿨러만돌아가요 8

퀘이사존 핑구핑핑핑
435 11-22
1 질문

라이젠 cpu 업그레이드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05494
416 11-22
0 질문

혹시 새로산 컴퓨터 인터넷연결이 이상한데 뭐가 문제일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04369
412 11-22
1 잡담

7800x3d 로 업그레이드 완료했습니다 2

퀘이사존 이상시인
1.2k 11-22
0 사이다

컴퓨터 부품 업그레이드 했는데 부팅이 느립니다 9

퀘이사존 user_1055995
458 11-22
0 사이다

메인보드에 CPU 부분에 빨간불이 잠깐 뜹니다 7

퀘이사존 buythedip
552 11-22
1 정보

리뷰이벤트) 기가바이트 b850m 메인보드 리뷰 4

퀘이사존 user_1108420
481 11-22
2 사이다

3700x에서 씨퓨만 업글할려고하는데 어느정도까지가도될까요 14

퀘이사존 user_645302
805 11-22
1 질문

조텍 5090 amp 부품질문 4

퀘이사존 user_1044704
444 11-22
1 사이다

이런건 사기인가요? 8

퀘이사존 user_1105934
779 11-22
1 사이다

컴린이가 R23 시네벤치 돌렸는데 이게 맞을까요?? 9

퀘이사존 user_1100708
479 11-22
0 잡담

램값 때문에 요즘 이런저런 이야기들 참 많이 있네요. 1

퀘이사존 카산드라
651 11-22
1 질문

MX-4 써멀 냄새가 심한데 원래 이런가요? 17

퀘이사존 샤피안
1.1k 11-22
0 질문

asus메인보드 sam끄는 방법이 궁금해요 1

퀘이사존 user_1103717
1.4k 11-22
0 질문

컴퓨터 맞춘거 처음 키는데 화면 출력이 안돼요 ㅠㅠ 14

퀘이사존 고기먹고갈랴
486 11-22
0 사이다

램 고민 문의 드려요. 11

퀘이사존 skyline77
489 11-22
0 질문

중고컴퓨터 저렴하게 파시는 분 계실가요 2

퀘이사존 user_821911
474 11-22
1 사이다

사무용 컴퓨터는 렘 16g+8g로 끼워도 상관 없나요? 8

퀘이사존 클렌AZ9
758 11-22
1 사이다

컴퓨터가 안켜져요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22

퀘이사존 하나콩
610 11-22
0 질문

옛날에 램산거 보니까 이게 얼마나 오른건지;; 6

퀘이사존 차르티
742 11-22
0 사이다

팀그룹 5600 cl46 메모리인데 5200으로인식합니다 5

퀘이사존 user_932266
686 11-22
0 잡담

메모리 도착했습니다. 6

퀘이사존 나는유부남이다
793 11-22
2 질문

데스크탑 거치대 어떨까요? 22

퀘이사존 컴린이임다
1.4k 11-22
1 사이다

5090화스트랄 보드와 램가격 질문 12

퀘이사존 맹댕이
515 11-22
0 사이다

램 EXPO만 했는데 이렇게 쓰는 거 맞나요? 2

퀘이사존 1등신랑감한화팬
649 11-22
0 질문

반본체 구매 후 램 오버 처음인데 4

퀘이사존 도그팻
385 11-22
0 잡담

ASUS B650EM-E WIFI 대원시티에스 구매후기 1

퀘이사존 며루치
657 11-22
0 질문

전원을 내려도 시스템팬이 계속 도는 현상(질문) 4

퀘이사존 user_1107104
462 11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