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정보

국산 써멀 구리스(SGT-4)가 없어진 이유? 9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2.1k 11-06
0 사이다

윈도우 설치후 부팅불가 6

퀘이사존 user_921838
415 11-06
1 사이다

9900x3d 7

퀘이사존 user_1104513
766 11-06
0 사이다

b850 x870 선택 지겹겠지만 질문합니다.. 6

퀘이사존 europaseil
685 11-06
0 질문

Asrock b850 pro rs wifi 보증연장3+1관련 5

퀘이사존 user_1072550
521 11-06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컴알못 입니다.. 혹시 칩셋드라이버에 질문해도될까요? 13

퀘이사존 user_1104517
428 11-06
1 사이다

지스킬 립죠스 ddr4 3600 cl18 괜찮나요? 6

퀘이사존 아헹헹아헹
482 11-06
0 사이다

Re: 램 질문입니다. 9

퀘이사존 user_1049013
372 11-06
0 사이다

ddr5 44800 시금치 풀뱅 램오버 컴알못이 하기엔 힘든가요? 13

퀘이사존 user_997337
658 11-06
0 사이다

튜닝램 cl30, cl38 차이 심한가요? 5

퀘이사존 윤다밍
2.2k 11-06
1 질문

라이젠 7 3700X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104501
415 11-06
0 질문

컴린이 램 QVL 관련 질문 드립니다 6

퀘이사존 Trust
343 11-06
1 질문

고장 증상 좀 봐주세요 ㅠ 2

퀘이사존 엘니오
298 11-06
0 잡담

농협쿨러 구형은 제한사항이 많네요 4

퀘이사존 마마일스
480 11-06
9 사이다

7800x3d는 애즈락 보드 써도 괜찮을까요? 16

퀘이사존 Kasasa
4k 11-06
0 사이다

b650mk ssd방열판 질문있습니다! 7

퀘이사존 달려라용용
516 11-06
0 사이다

Ddr5 32x2 6400 중고가격 4

퀘이사존 독쯔
690 11-06
1 사이다

9800X3D 온도 질문 드립니다 수정. 23

퀘이사존 user_1090870
611 11-06
0 질문

선생님들 qvl 조회좀해주실분계실까요..? 부탁드립니다 ㅠㅠ 9

퀘이사존 kessler
664 11-06
0 사이다

알리 5700x3d 이제 없는건가요??? 12

퀘이사존 아이써티꼬
922 11-06
1 질문

사진에서 C포트가 어느건가요? 11

퀘이사존 user_1103533
567 11-06
0 사이다

9800X3D 온도좀 봐주세요 8

퀘이사존 공부하자PC
744 11-06
2 사이다

컴퓨터 쓰는 습관입니다 cpu추천부탁드려요 12

퀘이사존 예스25
803 11-06
5 잡담

이 시기에도 애즈락을 추천에 넣는 유튜버들도 꽤 많네요 10

퀘이사존 해킹된계정입니다
2k 11-06
0 질문

아머리크레이트 메인보드 장치인식(?) 문제 5

퀘이사존 황영석
594 11-06
0 사이다

듀얼타워 공랭쿨러 때문에 메인보드가 파손 될 수도 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101433
678 11-06
0 잡담

9700x AIDA64 안정화 필수일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008812
732 11-06
0 사이다

Gigabyte B650M K 보드 usb 포트 이상한 요상한 증상 1

퀘이사존 user_826402
560 11-06
0 사이다

같은 cl30 6000이라도 차이가 있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sukhop
598 11-06
0 사이다

메인보드 고장일까요? 6

퀘이사존 예스25
424 11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