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아수스 메인보드 as질문이요 4

퀘이사존 해맑은무개념
507 11-03
0 질문

램 가격 왜 이런가요?? 12

퀘이사존 9700x제발당첨
1.1k 11-03
0 잡담

(미국) 마이크로센터 하이엔드 램 가격 미쳤군요 3

퀘이사존 EVERYDAE
995 11-03
0 질문

램 브랜드 apacer , patriot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컴퓨터고수가되고파요
1.6k 11-03
0 잡담

. 3

퀘이사존 젤다
576 11-03
0 질문

9800x3D 광군절까지 기다리면 떨어질까요 2

퀘이사존 TigerJK
840 11-03
0 사이다

지마켓에서 램을 샀는데 괜찮을런지요..? 4

퀘이사존 user_519549
882 11-03
0 사이다

알리 한국배송인데 리뷰 없는 것도 괜찮은가요? 6

퀘이사존 benignus
643 11-03
0 질문

asrock + 9950x3d 도 cpu 사망 사례가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732 11-03
0 사이다

22년 12월..에 산 ddr5 메모리.. 3년째 안쓰고 남아있어서 고민 4

퀘이사존 보쓰봉
718 11-03
0 사이다

메인보드 선택 고민 중 입니다 6

퀘이사존 ejrbdi
628 11-03
3 사이다

14900K와 285K 차이 많이 나나요? 19

퀘이사존 뉴요ㅋㅓ
1.7k 11-03
0 사이다

983d 이거 뿔딱이죠? 6

퀘이사존 겨울눈
738 11-03
0 질문

혹시 주호6000 asus tuf 850m 장착 해보신분 4

퀘이사존 user_1093909
632 11-03
0 질문

783d 부팅시 이상증상 도와주세요 ㅠㅠ 3

퀘이사존 airwing
421 11-03
0 질문

램이 이상해요 훈수 부탁드립니다 7

퀘이사존 user_937486
560 11-03
1 사이다

983D 순정으로 써도 성능 별 차이 없나요 7

퀘이사존 육군연막병
906 11-03
1 질문

투컴 셋팅 가능한지 여쭤봅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03746
363 11-03
0 사이다

CPU교체만 하면 윈도우인증이 깨지는지 궁금합니다. 4

퀘이사존 거제소주
615 11-03
0 질문

드래곤볼 후 초기불량 테스트할때 질문입니다 12

퀘이사존 user_1096902
718 11-03
0 질문

9800x3d 온도 상태 괜찮은가 한번 봐주세요 13

퀘이사존 user_789033
585 11-03
0 사이다

지인컴 수리중..질문사항.. 6

퀘이사존 3080으로가버렷
532 11-03
3 사이다

제게시물보면 증상이 해결완료됬습니다 1

퀘이사존 user_757574
758 11-03
1 사이다

13900K 시네벤치 한번 돌렸는데 뭐가 나간걸까요...? 17

퀘이사존 48C1
674 11-03
0 사이다

9600 9600x 10

퀘이사존 user_1103719
768 11-03
0 사이다

ddr5-4800 8기가 2개 괜찮을까요? ㅠㅠ마지막 7

퀘이사존 user_528951
1.2k 11-03
0 사이다

램 64기가로 올리는게 좋을까요? 조언 부탁드려봅니다. 5

퀘이사존 user_465852
1.9k 11-03
0 사이다

알리에서 사는 cpu 알리발과 국내발이 다른가요? 5

퀘이사존 benignus
760 11-03
34 잡담

메모리 가격 미쳤네요... 61

퀘이사존 더기더기뱅뱅
10.1k 11-03
0 사이다

9600x, 5070 조합 보드 추천좀 해주세요 7

퀘이사존 user_775820
1.3k 11-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