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783d 알리 기다릴까요? 아니면 그냥 국내에서 구매할까요? 8

퀘이사존 user_1103930
684 11-04
0 잡담

일본 일부 오프라인 판매점 1인당 램,SSD 구매제한 시작

퀘이사존 루치푸딩
521 11-04
0 사이다

메모리 가격이 폭등 하고 있잖아요. 9

퀘이사존 사오랑
1.1k 11-04
0 질문

일마존 램 15만원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톰과로얄제리
502 11-04
0 잡담

혹시 2700x 이거 쿨러는 쓸데가 있나요? 6

퀘이사존 댕댕이샷
391 11-04
0 질문

메인보드가 전원코드 뺐다 꽂으면 초기화 됩니다 2

퀘이사존 ASUS-ROG
549 11-04
0 질문

램 클럭수 질문 5

퀘이사존 user_1103307
384 11-04
0 질문

이번 알리는 우리카드 사용이 불가한가요? 1

퀘이사존 benignus
399 11-04
0 질문

램을 사야하는데... 1

퀘이사존 오늘도행복
434 11-04
0 질문

컴퓨터 부팅할때마다 오류가 뜹니다.. 3

퀘이사존 user_1037948
414 11-04
0 질문

9800x3d 5080인데 공랭으로 충분할까요? 11

퀘이사존 user_1070858
1.9k 11-04
0 질문

로그 플로우 z-13 2025년식 바이오스 업데이트후 오류 투성이 4

퀘이사존 shlwjswmd92
559 11-04
1 사이다

오래된 똥컴 옆그레이드 문의 (i7-6700, gtx 970) 17

퀘이사존 난사람
448 11-04
0 질문

5070이상 글카에 메인보드b650 850중 뭐가 더 좋은가요? 5

퀘이사존 user_1008692
847 11-04
1 잡담

제가 쓰는 3열수냉쿨러 추천합니다. 11

퀘이사존 파괴의군주
2k 11-04
1 질문

회사 컴퓨터 렉.. 8

퀘이사존 user_1101725
420 11-04
0 사이다

램 호환 질문드립니다!! 5

퀘이사존 sannamul
414 11-04
0 사이다

킹스톤 램 많이들 써 보셨나요? 5

퀘이사존 seonghyunc
4.6k 11-04
2 질문

사무용으로 8700G vs. 9000 어떤걸 골라야할까요? 8

퀘이사존 user_1103858
835 11-04
0 사이다

메모리제조사 질문 14

퀘이사존 user_938884
652 11-04
0 질문

DDR4도 광군제 때 많이 올라올까요?? 1

퀘이사존 다이라
612 11-04
0 잡담

아 잘못해서 렘 32기가 1장을 사버렸네요 4

퀘이사존 연상염
626 11-04
1 사이다

갑자기 돈이 추가로 들어갈 상황인데 6

퀘이사존 6509070xt
403 11-04
0 질문

메인보드와 램. CPU추천좀해주세요 60만원대로. 3

퀘이사존 user_1103994
496 11-04
0 사이다

킹뱅크 6000mhz에 cl28, 24gb×2은 혹시 어떨까요 16

퀘이사존 진순민초환타포도
842 11-04
6 잡담

램 가격 올랐다는 글이 왜이리 자주 올라오나 했더니.. 11

퀘이사존 렐크
3.1k 11-04
0 질문

메인보드 질문 3

퀘이사존 user_1097203
349 11-04
0 질문

혹시 순정으로 쓰려는데 16기가*2 뭐가 나을까요 4

퀘이사존 바닐라
329 11-04
1 잡담

일마존에서 20만원에 램 구매 이륙 맞겠죠? 5

퀘이사존 mook
723 11-04
1 질문

9800x3d인데 이 메모리 사용할 수 있을까요? 14

퀘이사존 user_519549
602 11-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