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기가 B850 AORUS ELITE WIFI7 + 농협 d15 g2 호환 질문이요 3

퀘이사존 글만돌풀
436 11-02
0 질문

지금 메모리 가격 상승때문에 서브컴용 ddr4를 질렀는데 잘삿는지 모르겠습니다. 4

퀘이사존 루나레이
786 11-02
0 질문

i5 8400 쓰고 있는데 cpu 업글하고싶은데 2

퀘이사존 user_432213
413 11-02
0 질문

아마존 직구 램 도착했는데 이상해요 2

퀘이사존 IWGP
1k 11-02
0 사이다

b850m 박격포 PALIT 5090 장착안되나요 ㅠㅠ 3

퀘이사존 컴디다스
682 11-02
0 사이다

형들 국내발송 9600x 한달사용 중고 23만이면 적당한가요~~? 2

퀘이사존 user_528951
676 11-02
0 잡담

9600x 씨네 점수 3

퀘이사존 태기
462 11-02
0 질문

렘 5600 , 6000 차이 큰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102199
3.3k 11-02
2 사이다

B850M 박격포 보드에 조택5090 솔리드 장착하는거 문제 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펜치논
638 11-02
1 질문

ASUS B850M TUF DRAM 항상 주황불 6

퀘이사존 user_1103649
953 11-02
1 사이다

9800x3d 하나만 골라주실수있을까요 10

퀘이사존 청정수뉴비입니다
735 11-02
0 잡담

보드가격이 진짜 좋네요~ 6

퀘이사존 테스트No.1
723 11-02
1 질문

컴ㄷㅌ 출장수리 비용 28

퀘이사존 user_1103645
1.2k 11-02
1 질문

중고나라 미개봉 신상품들 가격이.. 9800X3D 26

퀘이사존 글만돌풀
1.5k 11-02
0 질문

게임 fps가 이상합니다 1

퀘이사존 user_930868
488 11-02
0 질문

자동복구 -> 블루스크린 -> 자동 복구 -> 블루스크린 반복 중입니다.. 2

퀘이사존 user_1103641
329 11-02
0 사이다

메인보드 LED 질문 2

퀘이사존 목에담
331 11-02
0 사이다

램 Cl40과 Cl30 차이가 얼마나 크나요? 4

퀘이사존 Pape
1.4k 11-02
0 질문

컴린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42589
367 11-02
0 사이다

중고램들은 미친듯이 오르진 않았네요 아직인걸까요? 4

퀘이사존 5080Owner
822 11-02
0 사이다

광군제 카드할인 관련 질문 있습니다 2

퀘이사존 주기적드래곤볼
643 11-02
9 잡담

초기때부터 사용한 sgt-4 제 쿨러 확인해봤어요 7

퀘이사존 user_1072892
1.7k 11-02
0 잡담

본인이 안 쓸 혹은 안 쓰고 있는 제품 추천하는 심리는 모르겠네요 2

퀘이사존 user_897641
614 11-02
2 잡담

asrock은 보드 급사가 더 짜증나는데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856 11-02
0 사이다

램은 아무거나 사도 상관없나요? 7

퀘이사존 강랭
562 11-02
0 사이다

컴린이 램 업글하고싶은데 추천좀 해주세요 형님들 2

퀘이사존 파맛나
323 11-02
0 질문

컴퓨터가 처음 부팅시엔 안켜지고 강제종료 후 다시 부팅해야 켜집니다. 1

퀘이사존 user_930472
553 11-02
0 사이다

메인보드 교체 8

퀘이사존 좋은컴쓸래용
425 11-02
4 정보

Puskill 6400램 후기 6

퀘이사존 소울시커
3.5k 11-02
0 질문

노트북 램관련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938884
422 11-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