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컴린이 CPU 글카 질문 4

퀘이사존 user_443325
451 11-04
0 질문

램 간섭 질문 4

퀘이사존 user_975825
400 11-04
0 질문

램 간섭 질문 1

퀘이사존 user_975825
289 11-04
0 질문

PC 완전프리징증상 뭐가문제일까요? 3

퀘이사존 StickySlime
487 11-04
1 질문

라이젠 9600 구매 후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03949
498 11-04
1 사이다

7800 x3d에 맞는 램 추천 및 질문사항들 2

퀘이사존 user_900709
556 11-04
0 질문

이전에는 안그랬는데 최근에 갑자기 부팅 후 팬 속도가 빨라집니다 5

퀘이사존 user_1103948
476 11-04
0 사이다

렘을 미리 사둘까요? 4

퀘이사존 연상염
671 11-04
1 잡담

32기가 사용중인데 48기가로 라도 올려둘지 고민됩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08812
1.7k 11-04
0 질문

B850이 다음세대 amd cpu도 호환될까요? 5

퀘이사존 애드센스
796 11-04
0 질문

알리 783d 얼마부터 구매하는게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103930
607 11-04
0 질문

ddr5램 사려고 하는데 광군제까지 기다려야 할까요? 1

퀘이사존 skidrain
999 11-04
0 잡담

못참고 사버렸습니다.. 주 바뀔 때마다 오를 것 같아요.. 2

퀘이사존 user_991947
552 11-04
1 질문

i5-4460 사용자 11

퀘이사존 user_1031219
619 11-03
0 질문

부팅문제..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5

퀘이사존 user_1031632
365 11-03
0 사이다

램 직구문의 10

퀘이사존 클피
459 11-03
0 질문

32기가 램 사려고 하는데 뭐가 제일 좋을까요 3

퀘이사존 ETX909090
717 11-03
0 사이다

온도와 소음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8

퀘이사존 soobin1206
418 11-03
0 사이다

바이오스 업데이트하다가 실패한거같아요 9

퀘이사존 Dhan88
548 11-03
0 사이다

DDR5 32GB 2

퀘이사존 user_1101515
509 11-03
0 사이다

Amd씨피유 6400메모리 아예안될까요? 17

퀘이사존 user_1099778
616 11-03
0 질문

램 xmp를 expo로 사용하려고 합니다. 2

퀘이사존 투루카
509 11-03
0 잡담

지마켓보다 찾은것 4

퀘이사존 user_1025525
902 11-03
0 사이다

알리에서 메인보드 구매해도 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099600
567 11-03
1 질문

에센코어 램을 골랐더니 하이닉스 램을 고르라는 의미가? 9

퀘이사존 Thinker
1.1k 11-03
0 질문

x870e hero qvl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츠공이
394 11-03
0 잡담

추가보증 받기 참 힘드네요 1

퀘이사존 user_1091683
546 11-03
0 질문

에이서 프레데터 팔라스 램 교체 3

퀘이사존 hobilly
476 11-03
0 사이다

보드가 나간건지 파워가 나간건지 도통 알수가 없습니다..... 2

퀘이사존 Sawye
405 11-03
2 잡담

일마존에서 온 13만원짜리 DDR5 5600 64GB의 모듈 회사는 과연!??? 3

퀘이사존 나는유부남이다
975 11-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