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G.skill DDR5 램 어떤가요? 8

퀘이사존 user_1092549
1.7k 10-31
0 사이다

램 메모리 구매 및 오버 질문 6

퀘이사존 dangyun
461 10-31
0 질문

컴퓨터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KimWJ
377 10-31
0 질문

고수님들의 고견이 필요합니다 (bios관련 예상) 2

퀘이사존 JCARRY
336 10-31
0 사이다

Cpu 교체문의 2

퀘이사존 user_1103152
375 10-31
0 사이다

컴린이 9950X3D 메인보드 & 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103143
1.3k 10-31
0 사이다

온라인 게임 4k에서 x3d 정말 효과 있나요..? 5

퀘이사존 사오랑
1.1k 10-31
0 잡담

어제 램 온도 스팟쿨링 테스트 해보았습니다! 4

퀘이사존 쿠르르쾅쾅
610 10-31
0 사이다

DDR5 EXPO.적용문의 3

퀘이사존 삐예로38
568 10-31
0 사이다

DDR5 expo 적용 문의 8

퀘이사존 삐예로38
549 10-31
0 사이다

CPU 제조일자 1년된거 크게 상관없겠죠? 1

퀘이사존 ejrbdi
721 10-31
0 질문

메인보드 질문 3

퀘이사존 한밤스러움
368 10-31
0 잡담

예.......? 4

퀘이사존 곽철2
582 10-31
0 사이다

램 단일상품이 뭘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02089
497 10-31
3 사이다

DDR5 6000......cl34 와 cl30... 13

퀘이사존 user_1011214
1.5k 10-31
0 정보

intel default setting으로 하면 12900K보다 14900K 온도가 더 낮네요. 5

퀘이사존 디썬
698 10-31
1 잡담

"서린씨앤아이몰" 쇼핑몰 DDR5 램 강제 취소 당함 ㅠ 17

퀘이사존 저붉은바다
1.5k 10-31
0 사이다

업글 및 조립을 해주다보니 부품들이 생겨서 5

퀘이사존 3080으로가버렷
474 10-31
11 잡담

온도 높은게 CPU 불량은 아닌데 어디서 이상한 말이 퍼진건지 40

퀘이사존 user_897641
2.3k 10-31
1 사이다

7800x3d cpu를 바꾸려고 합니다 7

퀘이사존 user_530028
686 10-31
0 사이다

AMD 메인보드 A/S받을 때 쿨러 가이드 8

퀘이사존 0파란콩0
515 10-31
0 사이다

7800x3d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88989
543 10-31
0 질문

바이오스 소켓 업뎃 해야되나요? 3

퀘이사존 그래그로기
420 10-31
11 잡담

juhor램 1년만에 둘 다 고장났네요 15

퀘이사존 Defiant
3.4k 10-31
0 질문

컴퓨터 고장인거같은데 어디인지 모르겠어요. 도움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꼬미꼬미
378 10-31
0 질문

9700x 온도질문.... 7

퀘이사존 user_1011239
617 10-31
0 질문

방송컴으로 사양 질문 드립니다.(사용중인 컴터) 8

퀘이사존 파주아야
477 10-31
0 질문

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.... 4

퀘이사존 user_1103112
916 10-31
0 질문

형님들 램 구매 질문있습니다! 4

퀘이사존 user_1098903
496 10-31
0 질문

메모리에 맞는 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왕초보자
567 10-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