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7500f + b650m k 에 32gb 램 어떤 것을 추천하시나요? 3

퀘이사존 황제펭귄2호
625 10-31
1 질문

쓸만한 DDR4를 추천받습니다. 17

퀘이사존 VRICK
915 10-31
1 사이다

7800X3D + 5070TI 램 16기가 충분?? 5

퀘이사존 닥치고엔비디아
1.2k 10-31
1 사이다

5800x가 최대로 소화해낼 수 있는 그래픽카드가 5070ti 까지인가요? 8

퀘이사존 Zero3080
2.6k 10-31
1 잡담

32기가 램가격.. 7

퀘이사존 dragon케이
1.5k 10-31
0 사이다

983d보드 사용가능한걸로 고른건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103187
600 10-31
1 사이다

asus 제품 등록이 안되요. 7

퀘이사존 benignus
1.3k 10-31
0 질문

메인보드 질문입니다! 3

퀘이사존 sannamul
387 10-31
0 사이다

CPU 업그레이드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103161
440 10-31
0 질문

DDR4 램 업그레이드 질문 3

퀘이사존 클피
426 10-31
0 사이다

Asus tuf b650 plus 메인보드 cpu핀 2

퀘이사존 user_1088989
628 10-31
1 잡담

램값이 미쳐날뛰내요.. 2

퀘이사존 인생컴
1.1k 10-31
0 사이다

라이젠 9700x 순정으로 쓸거면 듀얼 공랭 아무거나 될까요? 3

퀘이사존 타우랭
831 10-31
0 사이다

컴린이 램 직구 질문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소솔소솜
755 10-31
0 사이다

Cpu 멤컨 수율 관련 질문입니다. 13

퀘이사존 이테리엘
499 10-31
1 사이다

G.skill DDR5 램 어떤가요? 8

퀘이사존 user_1092549
1.7k 10-31
0 사이다

램 메모리 구매 및 오버 질문 6

퀘이사존 dangyun
460 10-31
0 질문

컴퓨터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KimWJ
374 10-31
0 질문

고수님들의 고견이 필요합니다 (bios관련 예상) 2

퀘이사존 JCARRY
336 10-31
0 사이다

Cpu 교체문의 2

퀘이사존 user_1103152
375 10-31
0 사이다

컴린이 9950X3D 메인보드 & 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103143
1.3k 10-31
0 사이다

온라인 게임 4k에서 x3d 정말 효과 있나요..? 5

퀘이사존 사오랑
1.1k 10-31
0 잡담

어제 램 온도 스팟쿨링 테스트 해보았습니다! 4

퀘이사존 쿠르르쾅쾅
609 10-31
0 사이다

DDR5 EXPO.적용문의 3

퀘이사존 삐예로38
568 10-31
0 사이다

DDR5 expo 적용 문의 8

퀘이사존 삐예로38
549 10-31
0 사이다

CPU 제조일자 1년된거 크게 상관없겠죠? 1

퀘이사존 ejrbdi
720 10-31
0 질문

메인보드 질문 3

퀘이사존 한밤스러움
367 10-31
0 잡담

예.......? 4

퀘이사존 곽철2
582 10-31
0 사이다

램 단일상품이 뭘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02089
496 10-31
3 사이다

DDR5 6000......cl34 와 cl30... 13

퀘이사존 user_1011214
1.5k 10-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