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Asrock z790 pro rs wifi7에서 램 듀얼이상 부팅 안되는 문제 8

퀘이사존 뿌르르링
481 10-28
0 질문

삼성램이 재고 없다고 타무즈 사라는데 타무즈 좋나요? 18

퀘이사존 user_404826
4k 10-28
0 질문

컴린이 cpu 중고 구매 질문입니다 8

퀘이사존 쓰다듬어주세요
591 10-28
1 질문

지스킬 메모리 속도 6

퀘이사존 user_1093878
609 10-28
0 사이다

7800x3d 업글 예정인데 쿨링 괜찮을까요 6

퀘이사존 ico95
618 10-28
0 사이다

AMD Ryzen 5 9600 - Crucial DDR5 조합 5

퀘이사존 토마손
680 10-28
0 사이다

아까 리볼링 관련 글 올린 사람인데여 29

퀘이사존 user_1100511
970 10-28
0 질문

nvme PCIe 5.0x4 모드 메인보드 11

퀘이사존 우주컴퓨터
525 10-28
0 잡담

DDR4 삼성 3200 16g 정품이 13-> 14이군요. 2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811 10-28
0 사이다

구매한 램이 도착했는데 질문좀 드릴게요!!! 8

퀘이사존 IWGP
709 10-28
20 잡담

ADATA 회장이 말한 현재 D램 시장 상황 15

퀘이사존 루치푸딩
5.5k 10-28
0 질문

리볼링이랑 마더보드 수리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? 7

퀘이사존 user_1100511
983 10-28
0 사이다

중고컴 램 추가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.! 15

퀘이사존 준준스
458 10-28
0 사이다

쓰고 있는 보드 램 확장 슬롯 고장 나서 AS 보낼겸 새로 보드 살까하는데 추천좀 2

퀘이사존 떠리명
439 10-28
0 질문

삼성 NT371B5M 컴퓨터 ssd m2 nvme 방식 지원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102431
431 10-28
0 사이다

슬슬 AM5 시스템으로 넘어갈까 하는데... 4

퀘이사존 페리코스턴
791 10-28
0 잡담

램값이 미쳐버렸네요 1

퀘이사존 여행자42
744 10-28
2 사이다

Cpu만 업글만으로 될까요? (아이온2) 12

퀘이사존 편집지방생
1k 10-28
0 사이다

중고 램 가격 적당할까요?(CL30 6000) 5

퀘이사존 장락
873 10-28
9 잡담

2달만에 램이 죽어버렸네요 25

퀘이사존 야채호떡
2.6k 10-28
0 사이다

왜 렉이걸리는지 이해가 안가요..ㅠ 10

퀘이사존 도움이필요한배린이
544 10-28
0 질문

컴고수님들의 의견 여쭙니다! 3

퀘이사존 과자향기
451 10-28
0 질문

선생님들 혹시 이거 뭐가 문젠지 알수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싸미춘
411 10-28
3 잡담

삼성, SK 하이닉스 HBM 100조원대 공급 계약 3

퀘이사존 루치푸딩
964 10-28
0 사이다

occt 가 원래 발열이 심한가요? 5

퀘이사존 user_1093643
664 10-28
0 질문

Pc가 켜지지 않아서 도움 요청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669666
420 10-28
5 잡담

메모리 가격이 떡상한 이유와 떡락할 시기에 대한 추측을 해봅니다. 5

퀘이사존 Msi
17.2k 10-28
0 질문

9800X3D 커옵-30 질문입니다~ 7

퀘이사존 user_1102384
1.1k 10-28
0 질문

3

퀘이사존 user_1095729
493 10-28
0 질문

AMD 9700x 아이들 온도, 팬소음 문제 3

퀘이사존 turtlmac
730 10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