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이거 살만 할까요? 8

퀘이사존 user_1037490
511 10-30
0 질문

A320+5600 바이오스 1

퀘이사존 user_992354
532 10-30
0 잡담

D4램 나스 서브컴에 꽂을꺼 1장빼고 싹다 중고로 날리고 왔습니다

퀘이사존 맷새
486 10-30
0 잡담

이거 제온의 가성비가 살살 오르는게 아닐까 싶네요 4

퀘이사존 맷새
717 10-30
0 잡담

주호램 공항 도착....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706 10-30
0 잡담

요즘디램값왜이럼 2

퀘이사존 검은피부
793 10-30
7 잡담

9800x3D 문제였던걸까요... 정보공유차 작성합니다 (ASROCK 보드) 20

퀘이사존 분홍곰돌이
3k 10-30
1 사이다

제가 당근으로 램을 구매했는데요 12

퀘이사존 user_1102797
3.7k 10-30
0 사이다

게이밍PC 램 선택 고민입니다.. 4

퀘이사존 duckling
642 10-30
0 질문

이거 혹시 사도될까요..? 6

퀘이사존 목에담
522 10-30
0 잡담

한번 오른 램값 안떨어질거 같아요 12

퀘이사존 희후니
1.1k 10-30
1 사이다

이거 왜이렇게 싼건지 아시는분?? 17

퀘이사존 user_1102892
909 10-30
0 잡담

탐욕에 눈이 멀어... 3

퀘이사존 런던오리
631 10-30
1 사이다

인터널 usb의 역할이 뭔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057664
456 10-30
0 질문

용산가면 메인보드 단품으로 구입가능한가요? 9

퀘이사존 user_1102496
551 10-30
0 잡담

DDR4 중고램도 오르네 난 DDR5도 필요없다고!! 7

퀘이사존 3080으로가버렷
1k 10-30
1 사이다

CPU만으로 4K 언재쯤 가능할까요? 16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1k 10-30
0 사이다

7950x3d 파스 , 시네벤치 점수 20

퀘이사존 user_1081492
784 10-30
0 질문

안녕하세여 고수 선생님들 8

퀘이사존 user_710731
468 10-30
0 사이다

메인보드, 그래픽카드 사망의심... 4

퀘이사존 닉네im
601 10-30
0 질문

오늘 할로윈인데 컴퓨터 세일 행사하는 곳 없나여? 11

퀘이사존 뇌출혈
881 10-30
0 잡담

에이맥 써멀 저렴해서 좋았는데... 1

퀘이사존 초코초코링
1.1k 10-30
1 사이다

흡집에 따른 CPU 발열 문의드립니다. 12

퀘이사존 forbeer
614 10-30
0 질문

메인보드 불량(self) 및 CPU클럭 문의 6

퀘이사존 zzongchi
513 10-30
0 질문

이거 사기인건가요? 구매해도 되는걸까요? 8

퀘이사존 사망자
864 10-30
22 잡담

글들보니 에즈락이 완전 나락갔네요 30

퀘이사존 baekck09
5k 10-30
0 질문

컴 전원이 안 들어옵니다... 12

퀘이사존 user_898486
612 10-30
0 사이다

튜닝램 구매후 램 테스트 하려는데요 3

퀘이사존 꿈나무컴린이
658 10-30
2 잡담

이고르 할배가 극우파쇼일지 아닐지는 불확실하지만 1

퀘이사존 류오동
1.8k 10-29
0 사이다

바이오스및설정 고수님들 찾습니다! 2

퀘이사존 user_932266
556 10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