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에센코어 4800 램인데 이정도면 쓸만한 램 맞나요? 6

퀘이사존 지전무상
722 10-02
0 질문

사무용 CPU뭐가 좋은가요??? 3

퀘이사존 user_834656
889 10-02
1 정보

애즈락 커옵 ram 등등 결정내린 뉴비입니다 2

퀘이사존 퀘이퀘이싸
531 10-02
0 질문

키보드 마우스가 usb버전을 타나요? 9

퀘이사존 PRIMALLL
478 10-02
6 잡담

9800x3d 온도 진짜 좋네요 14

퀘이사존 무지한자
2.1k 10-02
0 잡담

TUF B850 BTF W 후기 4

퀘이사존 KENTS
862 10-02
1 사이다

램을 16GB 2개 사려고 생각중인데 10

퀘이사존 user_1097197
690 10-02
1 질문

컴퓨존 신용카드로 결제했는게 왜 입금확인중이 뜨는거죠? 5

퀘이사존 user_675636
874 10-02
0 잡담

여러분 램살때는 꼭 QVL확인하세여 9

퀘이사존 민지왔어요뿌우
1.1k 10-02
0 질문

cpu 선택 고민되네요 3

퀘이사존 게이하는직장인
399 10-02
1 질문

Qvl 리스트 용량 연관성 6

퀘이사존 user_675636
561 10-02
0 질문

잔류전원? 팬이 계속 돌아요.. 1

퀘이사존 윙제로
399 10-02
0 질문

인텔 265K 내장그래픽성능 질문드려요 11

퀘이사존 UKJ1990
1.7k 10-02
0 사이다

메인보드 램 고를 때 qvl이 많이 중요할까요? 9

퀘이사존 후야
554 10-02
0 사이다

화면이 안나오는데 뭐가 문제일까요?? 4

퀘이사존 user_1097183
369 10-02
0 질문

9800x3d 렉걸림 5

퀘이사존 0202
875 10-02
0 사이다

램 사망해서 하나 사야하는데 맞는지좀 봐주세요! 4

퀘이사존 user_895055
414 10-02
0 사이다

983d 커옵문의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비수커
624 10-02
0 질문

부팅관련 질문좀요.. 2

퀘이사존 리우나
333 10-02
2 잡담

CR2032 건전지 방전으로 인한 렌인식 불가증상도 있네요.

퀘이사존 무념난
546 10-02
0 잡담

암드 시스템은 걸핏하면 부팅불가 오류 뜨는거 정말 고질병이네요. 17

퀘이사존 지전무상
748 10-02
0 질문

컴 뉴비 고장났는데 어디가 문제인지 감도 안 와요 1

퀘이사존 user_1097175
374 10-02
0 사이다

메인보드 연결을 처음 해봤는데 구동이 안됩니다. 20

퀘이사존 우운공
487 10-02
0 질문

7800x3D 공랭 질문 입니다 5

퀘이사존 블랙
770 10-02
1 질문

메인보드 B850m aorus elite vs tuf 추천점여 5

퀘이사존 user_1096415
931 10-02
2 질문

혹시 램 보관 방법이 따로있나요? 21

퀘이사존 세상에하나
2.3k 10-02
2 잡담

애즈락 B650+783D+5090 조합인데 시껍.. 9

퀘이사존 동키치
1k 10-02
0 질문

부팅이 안 됩니다 ㅠㅠ 6

퀘이사존 user_1097152
452 10-02
43 잡담

제 컴 인생에 애즈락은 없는 브랜드로 취급하려합니다. 36

퀘이사존 쓱싹쓱싹
6.6k 10-02
0 사이다

CMOS 초기화 중인데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4

퀘이사존 user_1097148
474 10-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