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14700k 쓰는대요 cpu코어 와 다중작업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미논미
615 10-03
0 사이다

바이오스가 좀 옛버전인데 업데이트 해야할까요? 14

퀘이사존 이것좀봐라
1k 10-03
1 질문

램 교체하고 남은 기존 램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... 8

퀘이사존 aosldk
560 10-03
0 사이다

램 호환 잘되겠죠?? 3

퀘이사존 압수스-
427 10-03
0 사이다

ASUS TUF Gaming B850-PLUS WIFI 간섭? 4

퀘이사존 첫조립컴퓨터공부
1.3k 10-03
6 질문

긱바 x870e ice 에러코드 50 부팅 지연 현상 19

퀘이사존 라이젠충
1.3k 10-03
0 사이다

해당 상품은 메인보드에 장착 불가능한 렘인가요..? 21

퀘이사존 응애컴린이당
565 10-03
21 잡담

애즈락, 감사합니다, 애즈락, 그는 신입니다. (수정: 추가 정보 올리겠습니다.) 17

퀘이사존 user_1079419
4.2k 10-03
0 질문

9800x3d 시네벤치 점수 한번 평가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토모비
574 10-03
0 질문

32기가 램 추천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무상식
818 10-03
0 사이다

와이파이 메인보트 안테나 분실로 인하여 5

퀘이사존 스리즈부케
540 10-02
0 사이다

컴퓨터 꺼졋는데 팬에 불은 들어와요 1

퀘이사존 ━━━━━━
438 10-02
1 질문

새로 조립하고 부팅이 안되서 봤더니 cpu 핀 휨 9

퀘이사존 user_1097233
601 10-02
0 질문

RGB문제 질문드립니다(퓨전) 2

퀘이사존 SKRS
354 10-02
0 잡담

H610M(D5) 보드에 14400f 조합 궁금합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096835
1k 10-02
0 질문

고수님들 취준생 한번만 도와주십쇼 2

퀘이사존 user_1097225
383 10-02
0 잡담

와 램값 진짜 무섭게 올라가네요 5

퀘이사존 user_1044703
1.1k 10-02
0 질문

절전모드시 pc멈춤 15

퀘이사존 user_756400
774 10-02
0 질문

Qvl에 없는 램을 expo로 쓰면 Dram 점등 2

퀘이사존 limtay23
621 10-02
27 사이다

9800 x3d 노바보드 전원 꺼지더니 안켜짐..사망한건가요? 74

퀘이사존 혜왕성
4.5k 10-02
0 사이다

983d인데 8코어8스레드로잡힙니다. 12

퀘이사존 user_1083102
753 10-02
0 사이다

983d 타스 점수 괜찮나요? 7

퀘이사존 비수커
1.3k 10-02
0 사이다

9800x3d 850보드에서 램추천 부탁드려요 10

퀘이사존 빵댕e
891 10-02
0 사이다

일주일 정도 집 비우는데 질문있습니다 6

퀘이사존 촌신
557 10-02
0 사이다

에센코어 4800 램인데 이정도면 쓸만한 램 맞나요? 6

퀘이사존 지전무상
722 10-02
0 질문

사무용 CPU뭐가 좋은가요??? 3

퀘이사존 user_834656
889 10-02
1 정보

애즈락 커옵 ram 등등 결정내린 뉴비입니다 2

퀘이사존 퀘이퀘이싸
531 10-02
0 질문

키보드 마우스가 usb버전을 타나요? 9

퀘이사존 PRIMALLL
478 10-02
6 잡담

9800x3d 온도 진짜 좋네요 14

퀘이사존 무지한자
2.1k 10-02
0 잡담

TUF B850 BTF W 후기 4

퀘이사존 KENTS
862 10-02